‘빈지노 아내’ 모델 미초바, 비키니 입고 만삭 D라인 공개
김현덕 2024. 8. 12. 21: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빈지노의 아내 미초바가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미초바는 자신의 개인채널에 "connected and recharg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미초바는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만삭 D라인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빈지노는 약 7천만 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함께 프러포즈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수 빈지노의 아내 미초바가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미초바는 자신의 개인채널에 “connected and recharg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미초바는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만삭 D라인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스테파니 미초바는 지난 2014년부터 열애를 시작했다. 지난 2022년 8월 래퍼 빈지노와 8년 공개 열애 끝에 결혼했다.
빈지노는 약 7천만 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함께 프러포즈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빈지노는 지난 5월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출산을 앞둔 미초바는 임신 과정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5번...부작용에 피눈물까지”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박수홍♥’ 김다예,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임신 후 25kg 증량
- 비치 발리볼 경기장에서 왜 한소희가 나와?…파리를 빛낸 여신 미모
- ‘공항 직접 나온’ 진종오 의원 “안세영-협회 얘기 다 들어봐야…꼼꼼하게 조사하겠다” [SS인
- “우리가 피프티 핵심 멤버” 3人, 아이오케이서 새출발…‘배신자’ 낙인은 그대로[종합]
- 트로트도 연상연하 커플 탄생…은가은-박현호 열애 시작
- 고소영, 아빠 장동건 보다 더 큰 아들 공개…14세 맞아?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