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깨끗한나라(004540)는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15년 출시된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은 피부 컨디셔닝을 위한 편백수를 함유했다.
깨끗한나라의 360도 듀얼 소프트 공법을 적용해 모든 면이 부드러우며 먼지 날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신제품은 합지용 풀이 아닌 아쿠아씰(물)로 화장지 3겹을 접합했으며 100% 천연펄프를 사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깨끗한나라(004540)는 '촉앤감 시그니처 쉬폰 화장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15년 출시된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은 피부 컨디셔닝을 위한 편백수를 함유했다. 고평량 제품으로 도톰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미용티슈 원단으로 제작해 '촉앤감' 라인업의 특징을 강화했다.
깨끗한나라의 360도 듀얼 소프트 공법을 적용해 모든 면이 부드러우며 먼지 날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친환경 요소도 강화했다. 신제품은 합지용 풀이 아닌 아쿠아씰(물)로 화장지 3겹을 접합했으며 100% 천연펄프를 사용했다.
또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화장지 원단부터 지관 등 모든 부분은 무형광이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 알몸 찍힌 채 올라온 캠핑용 와인잔…닷새간 중고거래에 버젓이
- 정우성 "2세만 가질 순 없지, 일단 여자가 있어야지"…15년전 인터뷰
- "난자 냉동 포기, 속상했다"…명세빈, 아기 옷 냄새 맡으며 눈물
- "시동생엔 2억, 장남인데 애 없다고 재산 안 주는 시댁…이래도 되나요?"
- 고현정 "연애 재밌는 줄 몰랐는데 홀랑 빠졌다"…전 남편 정용진 말하나
- 43세 송혜교, 수영복 자태 깜짝 공개…보디라인도 완벽 [N샷]
- "딸만 셋인데 화장실 휴지통 없애라는 남편…무식한 짓이라고"
- 안소희, 스타킹에 등 노출 파격 보디슈트…완벽 각선미 [N샷]
- [단독] 조국 딸 조민, 화장품 회사 CEO 됐다
- "정우성, 문가비에 줄 양육비는 최고 300만원…혼외자 상속분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