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미니 1집 ‘SCENEDROME’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곡 ‘LOVE ATTACK’·‘Pinball’

손봉석 기자 2024. 8. 12. 2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뮤즈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첫 번째 미니앨범 ‘SCENEDROME’(씬드롬)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 1집 ‘SCENEDROME’에는 1번 트랙 ‘Lucky you’(럭키유)부터 ‘LOVE ATTACK’(러브어택), ‘New World’(뉴월드), 마지막 트랙 ‘Pinball’(핀볼)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LOVE ATTACK’과 ‘Pinball’이다.

이번 앨범도 데뷔 앨범이었던 싱글 1집과 마찬가지로 화려한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작사에는 에스파 ‘Armageddon’(아마겟돈), ‘Drama’(드라마) 등을 작업한 방혜연, NCT DREAM ‘숨’ 등을 작업한 우승연(153/Joombas), 그리고 리센느의 싱글 1집 ‘UhUh’(어어), ‘YoYo’(요요) 등을 작업한 The Muze(더뮤즈)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임영웅 ‘Do or Die’(두 오어 다이) 등을 작사한 차리(153/Joombas), 르세라핌 ‘Smart’(스마트) 등을 작사한 이은화(153/Joombas) 등 작사가들이 이번 앨범에 힘을 보탰다.

작곡 또한 레드벨벳 ‘Sunflower’(선플라워) 등을 작업한 Wilhelmina(빌헬미나) 빌리 ‘BYOB’ 등을 작업한 Simon Jonasson(사이먼 조나슨)과 Gustav Landell(구스타브 란델), 레드벨벳 ‘Feel My Rhythm’(필 마이 리듬) 등을 작업한 Andreas Öberg(안드레아스 오베그)가 참여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리센느는 데뷔 앨범 당시 ‘꽃’이라는 매개를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선보이며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앨범에 대한 정보가 조금씩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리센느가 조금 더 영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된 가운데, 이번 미니앨범에서 어떤 향을 통해 대중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리센느 첫 미니앨범 ‘SCENEDROME’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