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럭셔리디저트 프로모션
김재범 기자 2024. 8. 12. 2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막바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럭셔리 디저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싱가포르의 유서 깊은 럭셔리 호텔인 래플스 호텔의 제과장을 역임한 프랑스 파티시에 가엘 에트리야르와 손잡고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를 내놓았다.
해운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은 망고와 블루베리, 파인애플, 청포도 등 신선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내놓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막바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럭셔리 디저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싱가포르의 유서 깊은 럭셔리 호텔인 래플스 호텔의 제과장을 역임한 프랑스 파티시에 가엘 에트리야르와 손잡고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를 내놓았다. 딸기 가나슈 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쁘띠 갸토’, 초코 크런치에 산딸기 즐레와 얼그레이 크림을 더한 ‘라즈베리얼그레이 초콜릿 쁘띠 갸토’, 말차 가나슈와 파인애플 콤포트로 만든 ‘파인애플 말차 시소 타르트’, 열대과일 퓌레 ‘트로피컬 캐러멜 사블레 브루통’ 등 가엘 파티시에만의 노하우가 담긴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 판매하고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애프터눈 티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해운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은 망고와 블루베리, 파인애플, 청포도 등 신선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내놓았다. 딤섬 전문 셰프가 만든 수제 딤섬 3종도 함께 제공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너무 뜨거운 일요일” 유현주, 완벽한 콜라병 몸매 [DA★]
- 전소연, 독기 가득하네…엉밑살+속옷 스타일링 ‘깜짝’ [DA★]
- ‘민이맘’ 오윤아, 공개연애 소감 “불같은 사랑NO…베프 만나고파” [일문일답]
- 김광규, 장동건·유오성 뺨 한 방에 “많이 맞아서 잘 때려” (회장님네 사람들)
- 60대 미혼 김일우, 강릉 집+일상 공개 “칠순 전엔 가야지”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