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콕뱅크 ‘밥심쌀심 농촌사랑 기부’ 이벤트 참여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 상호금융(대표 여영현)은 8월12일부터 10월11일까지 NH콕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밥심 쌀심 농촌사랑 기부' 이벤트를 펼친다.
'밥심 쌀심 농촌사랑 기부' 이벤트는 고객이 NH콕뱅크에서 쌓은 비현금성 활동 점수인 '기프티콕'을 사회공헌 콘텐츠에 사용하면 농협이 고객을 대신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 상호금융(대표 여영현)은 8월12일부터 10월11일까지 NH콕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밥심 쌀심 농촌사랑 기부’ 이벤트를 펼친다.
‘밥심 쌀심 농촌사랑 기부’ 이벤트는 고객이 NH콕뱅크에서 쌓은 비현금성 활동 점수인 ‘기프티콕’을 사회공헌 콘텐츠에 사용하면 농협이 고객을 대신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사용한 기프티콕 점수를 기반으로 구간별 조건에 따라 농협에서 농촌에 거주 중인 취약계층에게 쌀 가공품을 기부한다.
여영현 농협 상호금융 대표는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쉽고 편한 기부 문화를 조성하고 쌀 소비를 촉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협 상호금융은 도농상생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며,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