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 휴가철 강원도 방문객 대상 ‘아침밥 먹기 운동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 강원본부(본부장 김경록)는 12일 서울양양고속도로 홍천(서울)휴게소에서 농협강원본부 본부장, 화촌농협 조합장(김희철) 등이 참석한 가운데 휴가철 강원특별자치도 방문 귀경 휴가객을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김경록 본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특별자치도를 방문하는 휴가객을 대상으로 강원쌀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건강한 식습관 문화확산 조성을 위한 우리 쌀 아침밥 먹기 운동을 범 국민 운동으로 확산시켜 쌀값 안정과 농가소득 지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 강원본부(본부장 김경록)는 12일 서울양양고속도로 홍천(서울)휴게소에서 농협강원본부 본부장, 화촌농협 조합장(김희철) 등이 참석한 가운데 휴가철 강원특별자치도 방문 귀경 휴가객을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휴가철 강원 방문 귀경 휴가객을 대상으로 강원쌀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 전단 배부 및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전개 했다.
이벤트 행사로 홍천 복숭아(대홍) 구입 및 강원쌀 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쌀 1kg 증정품을 제공했다.
김경록 본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특별자치도를 방문하는 휴가객을 대상으로 강원쌀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건강한 식습관 문화확산 조성을 위한 우리 쌀 아침밥 먹기 운동을 범 국민 운동으로 확산시켜 쌀값 안정과 농가소득 지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책, 이념, '공천불복 제재'까지…'이재명의 민주당' 완성?
- 尹 "노동 분야 적극 의정활동했다"는데…김문수, 노동법안 대표발의 '0'
- 尹대통령 '방송 4법' 거부권 행사…취임 후 19번째
- 尹대통령, 국방장관 김용현·안보실장 신원식 지명
- 경찰, '집게손 마녀사냥은 논리적' 주장한 수사팀 교체
- 가계대출 또 불어났다…집값 상승→주담대 자극에 넉달째 증가
- 김경수 복권에 흔들리는 與? 친한 "납득 안 간다" vs 비한 "통치권 차원"
- 해리스 상승세에 뾰족한 수 못찾은 트럼프, 하다하다 결국 가짜뉴스?
- 김두관 "개딸과 결별, 홍위병 된 더민주혁신회의 해체해야"
- 서울 아파트 거래 절반 이상이 상승거래…8.8 대책 영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