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모델 홍태준과 다정 투샷... "픽되는 남자들 불쌍" 악플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이 자신에게 달린 악플에 쿨한 반응을 보여줬다.
8일 홍석천은 자신의 계정에 모델 홍태준과 찍은 사진과 함께 게시글을 올렸다.
홍석천은 "나의 픽은 언제나 옳다"라며 "경리단길 동생 가게서 처음 본 태준이 모델지망으로 서울에 올라온 이 아이를 처음 봤을 때 심장이 뛰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한편, 홍선척은 자신이 팔로우하고 있는 미남들을 소개하는 '홍석천의 보석함' 콘텐츠를 진행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홍석천이 자신에게 달린 악플에 쿨한 반응을 보여줬다.
8일 홍석천은 자신의 계정에 모델 홍태준과 찍은 사진과 함께 게시글을 올렸다.
홍석천은 “나의 픽은 언제나 옳다”라며 “경리단길 동생 가게서 처음 본 태준이 모델지망으로 서울에 올라온 이 아이를 처음 봤을 때 심장이 뛰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이렇게 매력 있게 생긴 애를 얼마 만에 본 걸까 나의 20대 시절 좋아했던 일본 배우 홍콩 배우들을 묘하게 섞어놓은 흔치 않은 얼굴 이제 당당히 대한민국 탑모델이 되고 새로운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첫 촬영을 한다”라며 “배우로도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태준이의 내일이 기대된다 보석 홍태준 흥해라 브랜드 모델선정에 내 입김이 결정적인 건 안비밀”이라고 응원의 글을 올렸다.
이 게시물에 ‘홍석천한테 픽 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라는 댓글이 달리자 홍석천은 ‘너는 픽도 안될 테니 걱정 마요’라며 쿨하게 대응했다.
한편, 홍선척은 자신이 팔로우하고 있는 미남들을 소개하는 ‘홍석천의 보석함’ 콘텐츠를 진행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방송의 PD는 “보자기(구독자 애칭)님들을 만족시킬 만한 미남인지 홍석천 씨와 회의를 많이 한다”라며 “신인 발굴도 프로그램의 색깔 중 하나라 생각한다 세상에 드러나지 않은 보석들을 발굴하려고 한다”라며 프로그램의 목적을 밝혔다.
‘홍석천의 보석함’에는 변우석, 이수혁, 유태오뿐만 아니라 여진구, 공명, 김요한, 김재중, 김도훈, 이채민 등 다양한 분야의 미남이 출연해 미모를 뽐냈다. 해당 방송은 매주 화요일 6시 30분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과 커플템...카라 규리, 역대급 근황
- 남친 '9억' 빚 다 갚아주고 결혼한 女스타
- 조관우가 마약을?...마약 단속반에 끌려갔었단 소식 전해져
- "형 죽으세요"…조관우, 소주병으로 목 찌른 '범인=팬'이었다
- 지드래곤, 앉아서 80억 벌었다...방법 보니 '헉'
- 최정훈, ♥한지민과 열애 인정 후...최초 심경 고백
- 하춘화, 200억 기부...총 얼마 벌었나 봤더니
- "그곳 털 밀면 합체 때 느낌 달라"...충격 사생활 고백한 女스타
- 엄태구, 은퇴하려고 했었다...충격
- 독일인 남편 '건강 악화' 알렸던 김혜선...눈물나는 소식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