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그린로지스, 썬에이스해운 인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TX그린로지스의 종속회사 STX해운이 중견해운사 '썬에이스해운'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
STX그린로지스는 썬에이스해운 인수를 통해 소형선부터 대형선까지 보유한 종합 해운사로 변모하며, 글로벌 해운 시장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STX그린로지스의 2024년 추정 매출액이 약 800억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썬에이스해운 매출이 편입되면 종합 해운사로서 안정적 성장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X그린로지스의 종속회사 STX해운이 중견해운사 '썬에이스해운'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STX그린로지스가 지난해 종합 해운사로 인적분할된 후 글로벌 해운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큰 그림이다.
12일 STX그린로지스에 따르면 STX해운은 선박·해양 부문에 강점이 있는 BNK부산은행(해양투자금융부)의 인수금융 지원을 통해 썬에이스해운의 지분 95.24%(20만주) 인수를 완료했다. STX그린로지스는 썬에이스해운 인수를 통해 소형선부터 대형선까지 보유한 종합 해운사로 변모하며, 글로벌 해운 시장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STX그린로지스의 2024년 추정 매출액이 약 800억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썬에이스해운 매출이 편입되면 종합 해운사로서 안정적 성장이 예상된다.
rejune1112@fnnews.com 김준석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나체女가 안방 문 열고 빼꼼" 남편 '외도 현장' 목격한 유흥비 내준 아내
- 여성 1인숍서 '사타구니 관리' 요구한 90대男…사장 '공포'
- '16세 연하' 열애 지상렬 "스킨십에 약해…한 달에 한 번"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안동 최고 금수저, 전 재산 '86억' 술에 올인
- '韓서 시신 37구' 주장 유튜버 데보짱 "경찰이 '친윤, 극우' 물어"
- "여기 한국 맞나요?"..상가 화장실 방문한 30대女, 너무도 개방적인 모습에 '경악'
-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조세호 복귀…'지인 조폭' 재점화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