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 연상이야"…결혼 전 알게된 그녀의 비밀, 남자 뜻밖의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년간 여자 친구와 사귄 일본의 한 남성이 결혼식 전날에야 여성이 자신보다 25살이나 연상이란 사실을 알게 된 후 보인 뜻밖의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매체에 따르면 요시타카는 아키코와 사귀는 동안 자신과 여자 친구의 나이 차이가 25살이란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한다.
네티즌들은 "사랑은 나이 차이를 무시하게 만든다. 그들이 행복하기를 바란다", "아키코가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인다", "배신감을 느낄 만 한데 요시타카가 대단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년간 여자 친구와 사귄 일본의 한 남성이 결혼식 전날에야 여성이 자신보다 25살이나 연상이란 사실을 알게 된 후 보인 뜻밖의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일본인 요시타카(40)와 그의 아내 아키코(65)는 7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했다.
매체에 따르면 요시타카는 아키코와 사귀는 동안 자신과 여자 친구의 나이 차이가 25살이란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한다. 아키코의 쾌활한 성품과 젊은 피부 덕분이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곳은 아키코가 운영하는 일본식 술집이었다. 당시 요시타카는 이혼한 상태였고, 그는 곧 아키코의 성숙한 매력에 첫눈에 반해버렸다.
두 사람 모두 결혼 생활에 실패한 점, 그리고 혼자서 아이를 키우고 있다는 점 등 공통점이 많았다.
이들은 곧 사랑에 빠져 연인이 됐지만, 여자는 항상 그들의 관계를 불안하게 생각했다. 첫 만남 당시 남자에게 자신의 나이를 '15세 연상'이라고 속인 게 늘 마음에 걸렸기 때문이다.
아키코는 남자 친구가 자신의 진짜 나이를 알아낼 수 있도록 수 차례 기회를 줬다고 한다. 그녀는 "그가 알아차리길 바라며, 여권과 보험증을 테이블에 놓아둔 적도 있다"고 했다. 하지만, 요시타카는 "서류를 안전하게 보관하라"며 거들떠보질 않아서 매번 의도에서 벗어났다.
7년을 함께 보낸 두 사람은 결혼하기로 결정했고, 아키코는 결혼식 직전 자신의 진짜 나이를 털어놓았다.
그러자 요시타카의 반응이 놀라웠다. 그는 "당신의 실제 나이는 전혀 상관 없다. 중요한 건 왜 진작 말하지 않았냐다. 그랬더라면 그렇게 오랫동안 걱정할 필요가 없었을텐데"라며 그녀를 따뜻하게 감쌌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직장을 그만뒀으며, 캠핑카로 일본 전역을 여행하며 유튜브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그들의 사연은 온라인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사랑은 나이 차이를 무시하게 만든다. 그들이 행복하기를 바란다", "아키코가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인다", "배신감을 느낄 만 한데 요시타카가 대단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키코는 우리 엄마보다 나이가 많은데, 나보다 더 어려 보인다"는 댓글을 단 이도 있다. 박양수기자 ys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임금놀이 열중" 거리둔 신평? "차기 대선, 의외의 인물 위해 신발끈 맬 것"
- 2인조 도둑, 금 거래소 침입했다가 `경악`…철통 시스템에 급도주
- `36주 낙태` 영상 진짜였다…20대 여성 유튜버·병원장 살인 혐의 입건
- `국민 여동생`에서 `불륜녀` 추락한 女배우, 1년 만에 밝힌 심경
- `흉기 인질극` 벌인다 도주한 A급 지명수배자, 검찰에 자진 출석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