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올림픽 응원 감사 이벤트… 2024개 음료 선착순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코카콜라는 파워에이드가 이벤트를 진행해 파워에이드 음료 2024개를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공식 스포츠음료로서 2024 파리올림픽을 후원했다.
12일 2024 파리 올림픽이 종료된 가운데 파워에이드는 SNS 이벤트를 통해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600ml 음료 2024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2024 파리 올림픽이 종료된 가운데 파워에이드는 SNS 이벤트를 통해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600ml 음료 2024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공식 SNS 게시글에 선수들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후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에 발표되며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첫 금메달을 선사하며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준 파워에이드 모델이자 펜싱 국가대표인 오상욱 선수는 “늦은 시간까지 열심히 응원해주신 덕분에 더욱 힘을 내서 경기를 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멈추지 않는 도전과 파워를 국민 여러분께 보여드리겠다”고 전해왔다.
한국코카콜라 관계자는 “올림픽을 통해 얻은 에너지를 원동력으로 삼아 일상에서도 파워에이드와 함께 활기찬 생활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2024 파리 올림픽을 맞아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가 적용된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출시하고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찾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파워에이드 스페셜 기프트를 전달하는 등 활동들을 진행해왔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장실서 스마트폰 즐기는 당신 향한, 의사의 섬뜩한 경고
- 16살에 받은 첫 월급도 기부했다…‘삐약이’ 신유빈의 선행 재조명
- 실랑이 벌이나 했는데 ‘90도 인사’…참전용사에 예우 갖춘 군인
- 부산 돌려차기 男 “나가면 죽여버리겠다”…동료 수감자들 증언
- 5개월 쌍둥이 엄마 “시부모님이 밥상 안 차려줬다고…” [e글e글]
- 9호 태풍 ‘종다리’ 발생…내일부터 비 뿌린다
- 장애 이겨낸 50대 환경미화원, 4명에 새 생명 선물하고 떠나
- 7년간 도시가스 요금 ‘0원’ 요양원, 알고보니…‘가짜 계량기’ 달았다
- 트럼프 “집권시 7500달러 전기차 세액공제 종료 고려”
- “내 명품가방 바닥에 못 둬” 고집부리다 비행기서 쫓겨난 中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