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5kg감량...모델 도전 근황 공개
김현덕 2024. 8. 12.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모델에 도전한다.
지난 11일 최준희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비하인드 레드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빨간 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최준희의 어머니인 배우 고 최진실과 붕어빵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모델에 도전한다.
지난 11일 최준희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비하인드 레드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빨간 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최준희의 어머니인 배우 고 최진실과 붕어빵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앞서 최준희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비타500아프리카콜로세움에서 열린 ‘뉴뉴컬렉션&콘테스트’ 패션쇼에 모델로 참석했다.
최준희는 과거 96kg에서 최근 45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현재 그는 48㎏을 유지 중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5번...부작용에 피눈물까지”
- ‘박수홍♥’ 김다예,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임신 후 25kg 증량
- 비치 발리볼 경기장에서 왜 한소희가 나와?…파리를 빛낸 여신 미모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우리가 피프티 핵심 멤버” 3人, 아이오케이서 새출발…‘배신자’ 낙인은 그대로[종합]
- ‘공항 직접 나온’ 진종오 의원 “안세영-협회 얘기 다 들어봐야…꼼꼼하게 조사하겠다” [SS인
- 트로트도 연상연하 커플 탄생…은가은-박현호 열애 시작
- 고소영, 아빠 장동건 보다 더 큰 아들 공개…14세 맞아?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