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은 NH농협카드와 함께" 8월 이벤트 주목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농협카드와 여름휴가 보내고 호텔 숙박권 받자!'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외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은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작은 기쁨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NH농협카드는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농협카드와 여름휴가 보내고 호텔 숙박권 받자!’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NH농협 개인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숙박권(2명), △신라호텔 숙박권(3명) 등을 제공한다.
‘집에서도 행복 한 가득! 8월의 찐딜!’이벤트도 열린다. 찐딜은 매주 추첨을 통해, 인기 경품을 최대 90%의 할인가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준비된 인기 경품은 이달 13일까지는 △더마펄스 부스터 멀티샷(2명), 다음 회차(오는 14일부터 20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OLED 네온블루·레드가, 이후 회차에도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사다리타기’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풀혜택가득’의 다섯 글자 중 하나를 골라 사다리타기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30개), 롯데리아 데리버거(70개),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지드(150개) 등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상기 이벤트들은 응모가 필수이며,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NH농협카드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NHpay에서는‘스마트한 일상 행운잡기 이벤트’가 열린다. 8월 한 달 간 두 번에 걸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8.15)에서는 갤럭시 워치 7 울트라(1명), 닌자 올인원 프로페셔널 초고속 블렌더 믹서기(3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300명)이 준비되어 있다. 이어지는 2차 이벤트(8.16~8.31)에서는 애플 워치 울트라 2 49mm(1명), 갤럭시 버즈 3 프로(3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이 달 말까지 ‘매일매일 하루 한 번! 농카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NHpay 고객은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로, 100% 당첨된다. 경품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2명), 베스킨라빈스 듀얼 와츄원 No.9 모바일교환권(50명), NH멤버스 포인트 3,000원(1000명)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행운잡기’와 ‘농카룰렛’ 이벤트는 NHpay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외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은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작은 기쁨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