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레벨 인피니트 '니케', 에반게리온과 컬래버레이션 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컬래버레이션을 확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에반게리온은 1995년에 방영된 '신세기 에반게리온' TV 시리즈와 2007년부터 개봉한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시리즈 등으로 전 세계에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메가 히트 작품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아스카 ▲레이 ▲마리 ▲미사토 등 '에반게리온'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라운지를 통해 '에반게리온'의 세계관을 융합시킨 다채로운 한정 콘텐츠를 예고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일자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과 전격문고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6일 오전 9시59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실시를 기념해 '샤나&사카이 유지', '헤이와지마 시즈오 VS 오리하라 이자야' 등의 신규 캐릭터가 포함된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도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샤나' 등 변신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는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으며, 일부 캐릭터는 어시스트 진화 후 강력한 장비로도 활용 가능하다. '사카이 유지', '미사카 미코토' 등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부터 등장한 일부 캐릭터의 궁극진화도 추가했다.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하면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를 비롯해 몬스터 강화에 사용하는 슈퍼 노엘 드래곤, 무지개피 등 다양한 보상을 로그인 일수에 따라 지급한다.
스페셜 던전에 전격문고 던전이 등장하며 던전에서 드롭하는 콜라보 메달을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서는 전격문고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며, 상급 플로어 첫 클리어 시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를 게임 내 메일로 증정한다.
스페셜 던전에는 [전격문고 콜로세움!]이 출현,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리더로 편성해 던전에 입장하면 드롭률이 100% 증가한다. 또한 해당 던전을 처음 클리어하면 「클리어 보상! ★8 확정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페셜 던전과 멀티 플레이 3인 협력 던전에 [오리하라 이자야 강림!]이 등장하며 클리어 시 [오리하라 이자야]를 확정으로 드롭한다. 첫 클리어 보상으로는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와 4인 대전 아바타 [세르티 스툴루손]을 게임 내 메일로 획득할 수 있다. 칭호 [목 없는 라이더] 챌린지와 칭호 [어떤] 챌린지 던전을 첫 클리어하면 각 칭호를 게임 내 메일로 제공한다.
에이펙스허브는 슈팅 액션 디펜스 게임 '디펜스 킹'의 사전예약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디펜스 킹은 이용자들이 함정을 설치하고 슈팅으로 몬스터를 처리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디펜스 방식의 게임이다. 친숙한 도트 그래픽에 로켓포, 권총, 엽총, 표창, 드론 등 다양한 무기뿐만 아니라 화염, 방사능, 냉기, 전기, 폭발 등 특색있는 공격 스킬이 있다.
디펜스 게임이지만 슈팅과 액션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전략적인 전투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다양한 장비를 수집해 주인공을 강화해 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디펜스 킹 사전예약 시 신화 등급 무기인 엽총, 다이아, 병뚜껑, 체력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모든 오픈 마켓 서비스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디펜스 킹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과 함께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약 열흘간 CBT를 진행한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녀시대 유리,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자태…군살 제로 몸매 '눈길'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제훈 "배우되겠다는 꿈, 목숨 걸 정도로 절실했다" - 스포츠한국
- "사촌 여동생 남편과 안방서 불륜 저지른 女 충격적 사연이 전해졌다" - 스포츠한국
- 에이스 된 ‘삐약이’ 신유빈, 韓 탁구 부흥 알리다[파리올림픽 결산②]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변요한 "송강호 선배님과 호흡? 마법 같은 순간 겪어" - 스포츠한국
- '나는 솔로' 20기 정숙, 충격 폭로 '학교 폭력' 당했다 …"싸대기 열대 맞아" - 스포츠한국
- 조정석, 하이힐 신고 여성복 100벌 피팅 “아내도 제 모습 예쁘다고 칭찬”[인터뷰] - 스포츠한국
- ‘너의 칼-총-활, 金 만지던 그 손길’... 세계에 널리 알린 ‘韓민족 전투력’[파리 올림픽] - 스
- 임지연·김성철·지예은, 챌린지부터 스크린·예능 접수한 한예종 출신 스타[스한: 초점] - 스포츠
- 원빈 조카 김희정, 홀터넥 수영복 차림으로 럭셔리 휴가 근황 공개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