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당경찰서 청소년 정책자문단, 청주시의회 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상당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이 12일 청주시의회(의장 김현기)를 체험했다.
이 자리에서 김현기 청주시의회 의장은 "최근 청소년 범죄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는 가운데 청소년 정책 자문단원들이 지역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주길 바란다"며 "청주시의회도 청소년 보호를 위해 고심하고, 청소년 범죄 근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상당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이 12일 청주시의회(의장 김현기)를 체험했다.
청주시 상당구 소재 중‧고등학교 재학생 6명으로 구성된 이 자문단은 이날 의회 홍보영상을 시청한 뒤 본회의장을 둘러보는 등 시의원 역할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현기 청주시의회 의장은 “최근 청소년 범죄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는 가운데 청소년 정책 자문단원들이 지역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주길 바란다”며 “청주시의회도 청소년 보호를 위해 고심하고, 청소년 범죄 근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청주상당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은 경찰의 학교폭력 예방 등 청소년보호 정책 수립 시 청소년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직접 참여하도록 하고자 구성됐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지속 협박…혼외자 친모 검찰에 송치
- '사격황제' 출신 與 진종오, 안세영 논란에 '체육계 비리제보' 센터 열었다
- "피부에 좋다"며 얼굴에 '대변' 바른 유명 인플루언서…진짜일까?
- 홍명보 감독 복귀전 확정 9월 5일 팔레스타인전
- 파리올림픽 폐회식 당일 에펠탑 오른 남성 체포 '해프닝'
- "옷 입고 다녀" 이웃 지적에…흉기 휘두른 60대男 체포
- 與 강타한 '김경수 복권', 여진 일파만파
- 통영 연등섬 인근서 실종된 40대 여성, 결국 숨진 채 발견
- 파리올림픽 마지막까지 파격 女마라톤 폐회식 도중 시상
- 전현희 "사망한 권익위 간부, 제가 아끼던 직원...尹 대통령은 탄핵이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