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짠남자' 정규 편성 확정…25일 첫 방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남자'가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다.
이후 방송을 통해 공개된 스타들의 생활공간과 소비 습관, 그리고 '소금이 군단'과 '흥청이-망청이'의 극과 극 환장케미까지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짠남자' 정규 편성에 대한 관심의 목소리가 높아졌다.
다가올 정규 방송에 '흥청이-망청이'로 나설 플렉스 잔당은 과연 누구일지, 이에 맞설 '소금이 군단'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재정비를 거치고 돌아올 '짠남자' 정규 첫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증폭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파일럿으로 선보인 MBC ‘짠남자’는 짜디짠 절약 DNA 보유자 ‘소금이’들이 거침없이 플렉스하는 ‘흥청이-망청이’들 집을 습격해 참교육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짠남자’는 방영 전부터 MC 김종국의 깊은 분노가 느껴지는 포스터와 티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후 방송을 통해 공개된 스타들의 생활공간과 소비 습관, 그리고 ‘소금이 군단’과 ‘흥청이-망청이’의 극과 극 환장케미까지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짠남자’ 정규 편성에 대한 관심의 목소리가 높아졌다.
다가올 정규 방송에 ‘흥청이-망청이’로 나설 플렉스 잔당은 과연 누구일지, 이에 맞설 ‘소금이 군단’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재정비를 거치고 돌아올 ‘짠남자’ 정규 첫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증폭된다.
‘짠남자’ 제작진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정규편성에 성공해 감사하고 기쁘다”며 “누구나 유쾌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찾아뵐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짠남자’는 오는 9월 25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전기차 7종 배터리 제조사 공개…中 CATL 탑재 모델은
- “집에 온다던 아들이…” 인천 청라서 회식 후 20대 직장인 실종
- 콧물 나고 으슬으슬 떨려 코로나인 줄.. 알고 보니
- "형이 운전했다"…차 뒤집히자 '운전자 바꿔치기'한 고교생들
- "모든 수단 총동원해 징계"...'36주 낙태' 영상 진짜였다니
- BTS 슈가, 500m 음주운전 맞나…경찰 "이동경로 확인, 곧 소환"
- 건물 점검? 왠지 수상해.. 필로폰 6천명 분량 수거책 덜미
- "재난 앱에 대지진 정보 안 떠"…불안감 커지는 日 해외관광객
- 지하철역 냉장고 음료 마신 직원들 구토 증상…경찰 수사
- “피부에 좋아”…얼굴에 ‘대변’ 바른 인플루언서, 사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