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신대교차로, 8월 21~9월 10일까지 교통 차단···포장 공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 신대교차로가 21일간 도로 포장 공사를 하면서 교통이 차단된다.
12일 국토교통부 익산지방국토관리청에 따르면 순천시 해룡면에 위치한 국도17호선 순천 신대교차로 광주·전주 방면 구간의 포장도로 보수공사를 한다.
정권일 순천국토관리사무소장은 "신대교차로가 전남 동부권 핵심 도시 및 고속도로와 국도 등 주요 간선도로를 연결하고 있어 평소에도 교통량이 많은 만큼 도로 이용자분들의 양해와 협조를 구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율촌산단 방면으로 우회
순천 신대교차로가 21일간 도로 포장 공사를 하면서 교통이 차단된다.
12일 국토교통부 익산지방국토관리청에 따르면 순천시 해룡면에 위치한 국도17호선 순천 신대교차로 광주·전주 방면 구간의 포장도로 보수공사를 한다. 해당 구간은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9월 10일 오후 6시까지 전면 차단된다.
이에 따라 교통차단 기간에는 여수 또는 보성 방면에서 광주(순천IC)·전주(동순천IC) 방면으로 이동하는 차량들은 율촌교차로 또는 율촌산단교차로를 통해 우회해야 한다. 신대지구에서 매안교차로를 통해 광주·전주 방면으로 가는 차량들도 율촌산단교차로를 통해 이동해야 한다.
정권일 순천국토관리사무소장은 “신대교차로가 전남 동부권 핵심 도시 및 고속도로와 국도 등 주요 간선도로를 연결하고 있어 평소에도 교통량이 많은 만큼 도로 이용자분들의 양해와 협조를 구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사를 조속히 완료해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순천 최종필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니도 힙하네”…이효리, 똑 닮은 큰언니 공개
- 심현섭♥11세 연하와 결혼 위해 정치인·고위 공무원 뭉쳤다
- “나 사실 65살이야” 결혼 앞둔 日여친 ‘충격’ 고백…男 반응 보니
- “아쉬운 사건 있었다” 코치진 흘겨본 박혜정…‘3차실패’ 후 화난 이유
- “구름 좀 봐라, 대지진 불안”…‘이상한 구름’ 발견되자 日발칵
- “잘생기니 알아서 찍어주네”…중계카메라에 잡힌 한국인들
- “방시혁을 우연히 어떻게 만나!”…과즙세연 10만 넘게 봤다
- 살인 사건인 줄 알았는데…복통 호소한 여성, 급사한 이유는
- “옷 입고 다녀”… 이웃 한마디에 흉기 휘두른 60대
- “BTS RM, 축의금 1000만원 보내” 슬리피와 무슨 인연인가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