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신곡 ‘비스타’ 라이브 클립 공개 with 개코X따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존박이 신곡 라이브 영상을 선보였다.
존박은 지난 8일 정규 앨범 선공개 더블 싱글 '비스타(VIST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10일 공개된 존박의 라이브 클립 영상에는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 다이나믹 듀오 개코, R&B 아티스트 따마(THAMA)가 함께 등장했다.
이번 존박의 신보는 오는 10월 예정되어 있는 11년 만의 정규앨범에 앞선 선공개 더블 싱글 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존박이 신곡 라이브 영상을 선보였다.
존박은 지난 8일 정규 앨범 선공개 더블 싱글 ‘비스타(VIST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10일 공개된 존박의 라이브 클립 영상에는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 다이나믹 듀오 개코, R&B 아티스트 따마(THAMA)가 함께 등장했다. 세 사람은 유연한 그루브를 곁들여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존박의 무게감 있는 보이스에 개코, 따마의 개성이 각각 녹아들어 하나의 세련된 라이브를 완성했다.
이번 존박의 신보는 오는 10월 예정되어 있는 11년 만의 정규앨범에 앞선 선공개 더블 싱글 음원이다. '비스타(VISTA)'와 ‘나이트크롤러(NIGHTCRAWLER)'가 수록되었으며, 여름의 무더위를 식혀줄 청량한 매력을 품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연, 독기 가득하네…엉밑살+속옷 스타일링 ‘깜짝’ [DA★]
- 소녀시대 유리, 끈으로만 된 비키니 ‘파격 섹시美’ [DA★]
- ‘민이맘’ 오윤아, 공개연애 소감 “불같은 사랑NO…베프 만나고파” [일문일답]
- 김광규, 장동건·유오성 뺨 한 방에 “많이 맞아서 잘 때려” (회장님네 사람들)
- 60대 미혼 김일우, 강릉 집+일상 공개 “칠순 전엔 가야지” (미우새)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