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육아 휴직 예고? “깡총이 독박 육아…♥이은형은 방송 복귀” (컬투쇼)

김나연 기자 2024. 8. 12.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은형 SNS



코미디언 강재준이 육아 의지를 불태웠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특별 초대석’ 코너에는 개그우먼 겸 가수 조혜련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최성민, 강재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재준은 “깡총이가 8월 6일에 태어났다. 은형이가 저를 낳았더라”라며 아빠가 됐음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은형이가 제왕절개를 했는데, 의사 선생님이 들어가시고 전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선생님이 들어가시고 3분 후에 아기가 나왔다. 아기 울음소리를 들고 오열했다”며 “오열하다가 들어가서 아기를 봤는데 저랑 완전 똑같아서 눈물이 멈췄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재준은 “너무 행복하고 어렵게 가진 아이기 때문에 사랑으로 잘 키우려고 한다”며 “‘컬투쇼’ 외에 다른 프로그램도 육아휴직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나는 육아휴직하고 아이를 키울 거 같고 아내 은형이는 방송 복귀할 예정이다. 은형이가 방송을 너무 하고 싶어 한다”고 이야기했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