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지인과 재혼? “내 마음속에 계획이 섰다” 의미심장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상민이 재혼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김승수와 이상민이 배우 김일우의 집에 방문했다.
그러자 김승수와 김일우는 "알던 사람이 무슨 말이냐"고 캐물었고, 이상민은 "제 인생에 알던 사람"이라고 답했다.
김승수는 이상민에게 "그럼 마음을 열었는데, 연 이후에 누가 있었냐"고 물었고, 질문 이후 긴 침묵이 흐르자 김승수와 김일우는 "누구 있음에 99%"라고 확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김승수와 이상민이 배우 김일우의 집에 방문했다.
이에 김승수는 이상민에게 “너는 이혼 이후에 그럴만한 (결혼을 생각한) 사람이 있었냐”고 물었다. 망설이던 이상민은 “아직까지 이야기할 단계는 아니지만”이라고 운을 떼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건 아닌 것 같고 알던 사람 중에”라고 말을 이었다.
당황한 이상민은 “아직 그렇다고 해서 어떤 단계가 진행된 건 아니고 내 마음 속에 어떤 계획이 섰다는 거다”라며 짝사랑을 하고 있음을 예상하게 하며 화제를 전환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모벤저스는 “짝사랑 하나 보다”라고 추측했다.
한편 이날 김일우는 결혼 목표에 대해 “칠순 되기 전에는 가야겠다”하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뜨거운 일요일” 유현주, 완벽한 콜라병 몸매 [DA★]
- 소녀시대 유리, 끈으로만 된 비키니 ‘파격 섹시美’ [DA★]
- 야노시호, 탄력 넘치는 볼륨 몸매…아찔한 뒤태 선물까지 [DA★]
- 김광규, 장동건·유오성 뺨 한 방에 “많이 맞아서 잘 때려” (회장님네 사람들)
- 과즙세연 라이브서 해명 “스윗한 방시혁, 美 식당 동행해준 것”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