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NEW’ 피프티 피프티…‘역대급 티저’ 대박 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디어 '새로운' 피프티 피프티가 세상 밖으로 나올 채비를 마쳤다.
지난해 데뷔하자마자 히트곡 '큐피드'로 글로벌 스타에 등극했지만, 일부 멤버와 소속사 간 전속 계약 분쟁으로 위기를 겪었던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새 멤버들을 전격 영입 '재데뷔'에 나선다.
기존 멤버 키나를 중심으로 5인조로 일신을 꾀한 소속사 어트랙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멤버들을 차례로 소개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멤버 키나를 중심으로 5인조로 일신을 꾀한 소속사 어트랙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멤버들을 차례로 소개해왔다. 앞서 문샤넬, 예원, 하나가 얼굴을 드러냈고, 12일 게재한 첫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그간 숨겨왔던 마지막 멤버 아테나까지 공개했다.
팀 막내인 2006년생 하나는 유튜브 채널 ‘노래하는 하람’을 운영하면서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자랑해 큰 인기를 모았다. 마지막까지 베일에 가려지며 ‘히든카드’로 기대를 모은 아테나는 소개 영상에서 발랄하고 톡톡 튀는 개성을 선보였다.
‘헬로 피프티 피프티’라는 제목으로 새 멤버들을 처음 소개한 영상은 단 3일 만에 조회수를 70만 뷰까지 끌어올렸고, 아테나가 등장한 ‘위 아 피프티 피프티’ 첫 트레일러는 공개 15시간 만에 33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뜨거운 일요일” 유현주, 완벽한 콜라병 몸매 [DA★]
- 소녀시대 유리, 끈으로만 된 비키니 ‘파격 섹시美’ [DA★]
- 야노시호, 탄력 넘치는 볼륨 몸매…아찔한 뒤태 선물까지 [DA★]
- 김광규, 장동건·유오성 뺨 한 방에 “많이 맞아서 잘 때려” (회장님네 사람들)
- 과즙세연 라이브서 해명 “스윗한 방시혁, 美 식당 동행해준 것”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