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탕웨이, 韓中 대표미녀의 우정..."언니 커피차 고마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탕웨이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응원, 촬영 현장에 깜짝 선물을 보냈다.
12일 수지는 자신의 계정에 "탕언니가 '지니' 현장에 보내주신 서프라이즈 선물. 덥지만 따뜻한 유자차 마시고 힘내서 촬영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에서 수지는 탕웨이가 수지의 새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 촬영을 응원하기 위해 보내 준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배우 탕웨이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응원, 촬영 현장에 깜짝 선물을 보냈다.
12일 수지는 자신의 계정에 "탕언니가 '지니' 현장에 보내주신 서프라이즈 선물. 덥지만 따뜻한 유자차 마시고 힘내서 촬영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에서 수지는 탕웨이가 수지의 새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 촬영을 응원하기 위해 보내 준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수지는 탕웨이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투샷 사진을 공개해 두 사람의 친목을 자랑했다.
네티즌들은 사진을 보고 "예뻐요", "촬영 화이팅", "예쁜 두 사람의 모임 좋다", "아름다운 여자들의 우정 영원하길", "탕웨이 언니, 수지양 화이팅", "너무 훈훈하다 원더가족", "두 언니 다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수지와 탕웨이는 영화 '원더랜드'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탕웨이 남편인 김태용 감독 연출 작품이다. 탕웨이와 수지 뿐만 아니라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이 출연했다.
수지는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 출연을 확정, 촬영 진행 중이며 김우빈, 안은진, 고규필, 이주영 등이 함께 출연한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서로의 생사 여탈권을 쥔 감정과잉 '지니'(김우빈)와 감정결여 '가영'(수지)이 행운인지 형벌인지 모를 세 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이다.
한편, 최근 탕웨이는 뜬금없는 사망설에 휩싸였다. 이혼, 은퇴에 이어서 사망설까지 가짜뉴스로 곤욕을 치르면서 공식 성명을 통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수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과 커플템...카라 규리, 역대급 근황
- 남친 '9억' 빚 다 갚아주고 결혼한 女스타
- 조관우가 마약을?...마약 단속반에 끌려갔었단 소식 전해져
- "형 죽으세요"…조관우, 소주병으로 목 찌른 '범인=팬'이었다
- 지드래곤, 앉아서 80억 벌었다...방법 보니 '헉'
- 최정훈, ♥한지민과 열애 인정 후...최초 심경 고백
- 하춘화, 200억 기부...총 얼마 벌었나 봤더니
- "그곳 털 밀면 합체 때 느낌 달라"...충격 사생활 고백한 女스타
- 엄태구, 은퇴하려고 했었다...충격
- 독일인 남편 '건강 악화' 알렸던 김혜선...눈물나는 소식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