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글로벌 사진 공모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10월 6일까지 '신라면 글로벌 사진 공모전'(사진)을 연다.
주제는 전 세계 다양한 랜드마크에서 즐기는 신라면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농심 라면의 위상과 세계인의 한 끼 식사로 자리 잡은 대중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했다.
한국을 제외한 해외 현지 분위기와 문화를 담은 랜드마크에서 신라면과 함께한 장면을 촬영해서 응모하면 된다.
회사 측은 "글로벌 브랜드 신라면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사진작품을 공모한다"며 "수상작은 SNS 콘텐츠 제작에 활용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제는 전 세계 다양한 랜드마크에서 즐기는 신라면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농심 라면의 위상과 세계인의 한 끼 식사로 자리 잡은 대중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했다. 응모는 국적에 무관하게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한국을 제외한 해외 현지 분위기와 문화를 담은 랜드마크에서 신라면과 함께한 장면을 촬영해서 응모하면 된다. 사진에 신라면 브랜드를 반드시 노출해야 하며, 해외 현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주요 제품을 함께 활용해도 된다. 1등 1명, 2등 2명, 3등 10명, 입상 20명 등 총 33명을 선정하며, 상금 규모는 1등 상금 500만 원을 포함해 총 1400만 원이다.
회사 측은 “글로벌 브랜드 신라면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사진작품을 공모한다”며 “수상작은 SNS 콘텐츠 제작에 활용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뜨거운 일요일” 유현주, 완벽한 콜라병 몸매 [DA★]
- 소녀시대 유리, 끈으로만 된 비키니 ‘파격 섹시美’ [DA★]
- 야노시호, 탄력 넘치는 볼륨 몸매…아찔한 뒤태 선물까지 [DA★]
- 김광규, 장동건·유오성 뺨 한 방에 “많이 맞아서 잘 때려” (회장님네 사람들)
- 과즙세연 라이브서 해명 “스윗한 방시혁, 美 식당 동행해준 것” [종합]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눈물, 객석까지 뛰쳐나가…6살 아이 ‘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