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아라⋅리리카⋅로나 콘셉트 포토 공개…치명적 귀여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일리원(ILY:1)이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매력을 발산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일랑 : 파이어워크)'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지난 10일 공개된 하나, 나유, 엘바에 이어 아라, 리리카, 로나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일리원(ILY:1)이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매력을 발산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일랑 : 파이어워크)’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지난 10일 공개된 하나, 나유, 엘바에 이어 아라, 리리카, 로나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여름 분위기를 제대로 담아낸 콘셉트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세 멤버는 상큼하고 발랄한 비주얼을 뽐내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고, 금발로 변신한 아라부터 양갈래 머리로 귀여움을 더한 리리카, 청순섹시 매력을 뽐낸 로나까지 다양한 매력 포인트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illang(Firework)(일랑(파이어워크))'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아련한 멜로디에 아일리원의 음색이 어우러진 곡으로, 반짝이는 바다의 파도가 일렁이는 느낌을 표현했다.
아일리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는 현재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트레이 키즈, 한터 주간차트 4주 연속 1위 대기록 작성
- 쏠(SOLE), 단독콘서트서 새 EP 전곡 라이브…'소울퀸' 입증
- 진조크루 김헌준 단장, 파리 올림픽 브레이킹 부문 개막 선포자 선정
- 스페이스 하이, 정세윤 개인전 'What Happened at Thomas' House' 개최
- NCT 위시 유우시 사쿠야 시온, 7월 '열일 아이돌' 선정
- 프로미스나인, '슈퍼소닉' MV 공개…무더위 날리는 사운드&비주얼
- [ET포토] DK, '집중~또 집중'
- [ET포토] 박준우, '은은한 카리스마 발산'
- [ET포토] 박준우, '숨죽이게 만드는 무대'
- [ET포토] 에덴, '섹시 가이의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