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1년1개월 만에 새 앨범…'드리미 레조넌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1년1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낸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중 모래시계와 큰 뿔이 달린 사슴, 새장과 깃털 등은 오마이걸의 미니 9집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와 멤버 유아의 솔로 앨범을 떠올리게 한다.
오마이걸의 '드리미 레조넌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오마이걸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 티저 영상.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8.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8/12/newsis/20240812152503089oeqj.jpg)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1년1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낸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리미 레조넌스'는 지난해 7월 발매된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오마이걸의 티저는 애니메이션 영상이다. 영상에서는 계단 옆 파란색 문이 덜컥 열리는 소리와 함께 반짝이는 빛이 안으로 들어오고, 이내 밤하늘을 향해 빛이 날아간 뒤 다시 문이 닫힌다.
곰 인형과 오마이걸의 로고 등 여러 오브제가 눈에 띈다. 그중 모래시계와 큰 뿔이 달린 사슴, 새장과 깃털 등은 오마이걸의 미니 9집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와 멤버 유아의 솔로 앨범을 떠올리게 한다.
오마이걸의 '드리미 레조넌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매니저에 샤넬백·시계 선물"…인증샷 있었다
- '식도암 투병' 허윤정 "식도 24㎝ 잘라내…15㎏ 빠져"
- 김성수, 12세 연하 쇼호스트와 핑크빛 기류
- '前연인 폭행 혐의' 전호준, 불기소 처분…"가해자 아닌 피해자"
- 전현무, 은밀한 처방 기록도 공개 "얼마나 억울했으면"
- MC몽 "차가원과 불륜 아냐…만나는 사람 있다"
- 윤박 아빠된다…모델 김수빈과 결혼 2년만
- 양준혁♥박현선 "딸 태어날 때 심장에 구멍…안 아프고 잘 크길"
- "입짧은햇님, 다이어트약 필로폰 계열…과거 사망 사례도"
- 이지훈·아야네 둘째 유산 "6주차 심장소리 못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