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에이치엔에스, 미래교육 박람회 성료…“글로벌 진출 모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커스에이치엔에스(331380)는 '제15회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박람회는 에듀플러스위크, 한국중등교장협의회 등이 주최하고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했다.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박람회에서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 기반 투신 감지 및 방지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포커스에이치엔에스(331380)는 ‘제15회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박람회에서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 기반 투신 감지 및 방지 솔루션을 소개했다. 솔루션은 사고 예방과 안전관리 등 위기 대응에 중점을 둔 AI 딥러닝 세이프티 시스템으로 학교, 주택, 병원 옥상 등 위험지역 내 설치된 AI 카메라가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위험 행동 또는 패턴을 감지하고 관제 모니터에 경고를 전달한다.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현장에서 다수의 기업 및 기관과 협업 방안도 논의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솔루션 적용처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고,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김대중 포커스에이치엔에스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기관들과 파트너링 미팅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AI 솔루션 경쟁력을 적극 홍보해 적용처를 늘리고 수익을 확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여자 케이크 도둑” 누명 씌운 대형마트…무혐의에 “30만원 줄게”
- 송영길 "이혼한지 6년 됐다…두 아들 혼자 키워" 고백
- "누가 등 떠밀어 대표팀 들어갔나"...안세영에 '라떼는' 논란
- "일본 오지 마세요!"...대지진 공포, 강 건너 불구경 할 때 아니다?
- '동성 성폭행 혐의' 유아인…경찰 "조사 일정 조율 중, 참고인 마무리"
- BTS 슈가, 500m 음주운전 맞나…경찰 "이동경로 확인, 곧 소환"
- 송영길 "이혼한지 6년 됐다…두 아들 혼자 키워" 고백
- “집에 온다던 아들이…” 인천 청라서 회식 후 20대 직장인 실종
- 오늘 밤 꼭 소원 빌어야 하는 이유 "별똥별 쏟아진다"
- “피부에 좋아”…얼굴에 ‘대변’ 바른 인플루언서, 사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