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밥' 서인국 "류수영X이승윤에 잘 치대..'월드게이' 안재현 눈 감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인국이 "형들에게 잘 치댔다"고 말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류수영, 이승윤, 서인국, 유이, 그리고 김진호 PD가 참석했다.
이에 서인국은 "실제로 여동생만 있어서 현장에서 형들에게 기대고 치대고 업힌다. 이번에 류수영, 이승윤 형에게 많이 치대고 기댔다. 재현이는 이 방송을 볼지 모르겠다. 눈 감아라"고 농을 던졌다.
류수영, 이승윤, 서인국, 유이 등이 출연했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서인국이 "형들에게 잘 치댔다"고 말했다.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SBS홀에서 SBS 새 예능 '정글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류수영, 이승윤, 서인국, 유이, 그리고 김진호 PD가 참석했다.
최근 안재현과 '월드 게이' 수식어를 얻으며 활약 중인 서인국을 향한 관심도 뜨거웠다. 앞서 케이윌의 대표곡 '이러지마 제발'의 뮤직비디오에서 반전 멜로 연기를 선보이며 '월드 게이' 수식어를 얻었던 서인국과 안재현. 올해 케이윌의 신곡인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에서 재회하며 애틋한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이에 서인국은 "실제로 여동생만 있어서 현장에서 형들에게 기대고 치대고 업힌다. 이번에 류수영, 이승윤 형에게 많이 치대고 기댔다. 재현이는 이 방송을 볼지 모르겠다. 눈 감아라"고 농을 던졌다. 이승윤은 "정말 형들에게 많이 치댄다. 이번 촬영 때 같은 방을 썼는데 몸도 많이 주물러준다. 순간 움찔할 때도 있었다. 워낙 살갑게 군다. 형들을 너무 좋아해준다. 귀여운 동생 느낌이었다"고 애정을 전했다.
'정글밥'은 원시 부족의 야생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식 문화를 정글 구석구석 전파하는 글로벌 식문화 교류기를 담은 예능이다. 류수영, 이승윤, 서인국, 유이 등이 출연했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 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동치…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수지 “몸무게 144kg 충격. 살 뺄 것..미나♥류필립 도움 고마워”
- "여기가 조기축구야?" 中선수 충격적인 뱃살에 팬들 화들짝…'인간백숙설 …
- "커피 마시다 비행기 놓쳐 살았다"…브라질 여객기 추락 속 기적 생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