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퍼·콜라 선착순 무료"···제일기획, 버거킹과 '와퍼 타투'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기획과 버거킹이 버거킹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불맛 프로젝트 일환으로 '와퍼 타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타투를 즐기고 뉴와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버거킹은 사람들 몸에 프린트된 타투를 통해 신제품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고 제일기획 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맛 프로젝트’ 이색 체험 이벤트
‘와퍼 타투’ 키오스크에 스캔하면
뉴와퍼, 콜라 선착순 무료 증정···
8월 16~17일 강남역서 2차 캠페인
제일기획과 버거킹이 버거킹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불맛 프로젝트 일환으로 ‘와퍼 타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전에 공지된 장소에서 트럼프 카드의 킹을 연상시키는 가면과 복장을 착용한 타투킹이 디지털 타투 기기로 와퍼 타투를 그려주면, 선착순으로 타투에 숨겨진 바코드를 매장 내 키오스크에 스캔해 뉴와퍼와 콜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은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타투를 즐기고 뉴와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버거킹은 사람들 몸에 프린트된 타투를 통해 신제품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고 제일기획 측은 설명했다.
제일기획은 지난달 26~27일 부산 해운대에서 1차 캠페인을 진행했다. 2차 캠페인은 오는 16~17일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버거킹만의 위트있는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와퍼 타투’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남명 기자 nam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률 효자' 임영웅 덕에 시청률 폭발하겠네…벌써부터 난리난 '이 예능'
- '한국 온 김에 제니 같은 직각 어깨 만들래요'… 외신도 주목한 'K뷰티 관광'
- '세상 최고 잘생긴 미소년같다' 폭발적 인기 21세 소림사 스님 갑자기 사망 '충격'
- 드디어 입 연 안세영 '개인스폰서 풀어달라…배드민턴으로도 경제적 보상 누려야”
- 출소 후에도 '뻔뻔한' 승리…'버닝썬' 행사 참석 논란
- 조국 딸 조민, 오늘 결혼…고민정·김어준 등 하객, 이재명은 축하기 보내
-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BTS 슈가, 경찰 출석해 조사받는다
- ‘BJ 과즙세연과 동행 논란’ 방시혁에 하이브 주주들 성토
- '의사가 바지 안쪽 들여다 봤다, 큰 충격'…'성별 논란' 女복서 폭로한 '성별검사법'
- '나도 '식빵'해요'…태권도金 김유진, '배구여제' 김연경 롤모델 꼽았다 [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