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트렌드는 Y3K” CJ온스타일, 2024 FW 패션 쇼케이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이 이달 31일까지 대표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2024 FW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혜정은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지스튜디오, 칼 라거펠트 브랜드의 대표 착장을 입고 런웨이를 펼치는 패션 필름을 촬영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패션 쇼케이스에서 신규 브랜드 에르헴(ERHEM), 베리에(VARIET), 보르고세시아도 첫선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CJ온스타일이 이달 31일까지 대표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2024 FW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쇼케이스 엠버서더로 톱모델 이혜정을 발탁했다. 이혜정은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지스튜디오, 칼 라거펠트 브랜드의 대표 착장을 입고 런웨이를 펼치는 패션 필름을 촬영했다.
FW 신상품은 하반기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Y3K 디테일이 눈에 띈다. Y3K는 3000년대를 뜻하는 말로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링을 의미한다. 스팽글·골드·실버 등 광택감 있는 소재가 대표적이다. 주력 상품으로는 지스튜디오 ‘스팽글 바바클라바’와 칼 라거펠트의 ‘트위드 셋업’, ‘브로그 메리제인 슈즈’ 등이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패션 쇼케이스에서 신규 브랜드 에르헴(ERHEM), 베리에(VARIET), 보르고세시아도 첫선을 보인다. CJ ENM이 지난해 말 국내 사업 운영권을 획득한 미국 컴포트 슈즈 브랜드 ‘락포트’도 업계 최초로 TV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에르헴’은 100% 캐시미어 브랜드다. 에르헴 브랜드 네이밍은 ‘귀중한’, ‘소중한’을 뜻하는 몽골어에서 본땄다. ‘베리에’는 니트 전문 브랜드다. 이탈리아 원단으로 제작한 ‘보르고세시아 바이 콜롬보’도 CJ온스타일을 통해 한국에 첫 상륙한다.
한편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에서 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0% 미리주문 할인은 물론, 5~7% 카드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이 놀자"…'버닝썬' 승리, 발리 클럽서 목격담
- 47세 김희선, 미국서 하의실종 패션…늘씬한 각선미 자랑
- ‘동방신기’ 최강창민 압구정 현대 89억 매입...전액 현금 지급한듯
- 핸들 앞에서 술병 인증샷 황당…‘슈가 챌린지’ 이 정도면 안티?
- '유명 조폭' 숨지자…조기 보낸 오세훈 서울시장
- "연락처도 없네"…매장 앞에 주차된 차, 망치로 부순 카센터 사장
- 안세영 “운동만으로 보상 받을 수 있어야…개인스폰서 풀어 달라”
- ‘가장 잘생긴’ 소림사 스님, 불과 21살인데…갑자기 사망, 왜?
- ‘역도 중계’ 약속 지킨 전현무…은메달 박혜정 “전현무 삼촌 고마워요”
- “사흘간 미용시술 15번, 제니처럼 예뻐질래요”…CNN “한국이 ‘글로벌 미용 수도’로 급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