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구단 역사상 첫 AFC 챔피언스리그 앞두고 신규 MD 30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FC(이하 광주)가 구단 역사상 첫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출전을 앞두고 다양한 신규 MD 상품을 출시했다.
광주 관계자는 "구단의 역사적인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출전을 앞두고 다양한 MD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니즈에 맞춰 명문 구단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광주FC(이하 광주)가 구단 역사상 첫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출전을 앞두고 다양한 신규 MD 상품을 출시했다.
광주는 9일 광주F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MD 상품 30여 종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MD는 선수 사진과 이름이 삽입된 응원 타월을 포함해 LED 응원봉, 원형 짝짝이, 깃발 등 경기장의 응원 열기를 배가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팬들의 니즈를 담아 광주 선수 카드와 스타디움 뱃지, 레인코트 등을 추가했으며, 머리띠, 인형 등 광주 마스코트를 활용한 MD와 주차 번호판, 차량용 스티커 등 일상용 제품도 출시해 풍성함을 더했다.
온라인 선판매를 시작한 광주는 오는 21일(수) 열리는 울산 HD FC와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4강 1차전 홈경기부터 구단 MD 숍 및 롯데마트 월드컵점 내 팝업스토어에서도 판매를 이어갈 계획이다.
광주 관계자는 "구단의 역사적인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출전을 앞두고 다양한 MD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니즈에 맞춰 명문 구단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광주FC 제공
- 응원 타월, 깃발, 클래퍼 등 팬 니즈 담아 대규모 개발
- 9일(금)부터 온라인 판매 개시…팝업스토어 판매도 준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시→음바페→이강인' PSG, 새로운 에이스 탄생 임박..LEE, '최소 2982억' 메가 오퍼 이유 증명했다
- 7번 11홈런 9번 19홈런...'170홈런 페이스' 공포의 삼성 타선, 쉬어갈 틈이 없다
- '주먹 내자고 하고 보자기 낸 격' 맨유 GK, 오나나 황당 기행... 홀란은 그저 '방긋' 웃었다
- '쾅쾅쾅쾅' 이거 실화냐...'장타율 0.978' 탈KBO급 괴물 제러드, 두산 타선에 제대로 불붙였다
- '한 경기밖에 안 했는데' 스완지, 엄지성에게 실망했나…같은 포지션의 '리버풀 특급 윙어' 영입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