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추석 빅세일’ 판매자 모집…물류・광고비 지원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9월 2∼10일)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
한가위 빅세일은 지난 11일 기준 G마켓·옥션에 판매자로 등록돼 있으면 판매관리사이트(ESMPLUS)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G마켓은 올해 설 빅세일의 경우 참여 판매자의 평균 매출액도 평시 대비 3배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G마켓 관계자는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판매자의 매출 증가 기회가 큰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추석맞이 ‘한가위 빅세일’(9월 2∼10일)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
G마켓은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광고비와 물류비를 지원한다. 판매자가 노출보장형(CPP) 광고를 신청하면 광고비의 30%(최대 10만원)를 이(e)머니로 제공한다.
익일 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 신규 가입 판매자에게는 최대 4개월간 물류센터 상품 입고 및 보관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포장, 고객서비스(CS) 등 물류센터 운영비도 4개월간 50% 감면한다.
G마켓은 구매자가 구매 확정한 다음 날 판매대금의 100%를 지급, 스마일배송 상품의 경우 출고일 다음 날 대금의 90%를 정산해준다고 설명했다.
한가위 빅세일은 지난 11일 기준 G마켓·옥션에 판매자로 등록돼 있으면 판매관리사이트(ESMPLUS)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G마켓·옥션의 빅세일 행사는 명절 대표 행사다. G마켓은 올해 설 빅세일의 경우 참여 판매자의 평균 매출액도 평시 대비 3배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G마켓 관계자는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판매자의 매출 증가 기회가 큰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이 놀자"…'버닝썬' 승리, 발리 클럽서 목격담
- 47세 김희선, 미국서 하의실종 패션…늘씬한 각선미 자랑
- ‘동방신기’ 최강창민 압구정 현대 89억 매입...전액 현금 지급한듯
- 핸들 앞에서 술병 인증샷 황당…‘슈가 챌린지’ 이 정도면 안티?
- '유명 조폭' 숨지자…조기 보낸 오세훈 서울시장
- "연락처도 없네"…매장 앞에 주차된 차, 망치로 부순 카센터 사장
- 안세영 “운동만으로 보상 받을 수 있어야…개인스폰서 풀어 달라”
- ‘가장 잘생긴’ 소림사 스님, 불과 21살인데…갑자기 사망, 왜?
- ‘역도 중계’ 약속 지킨 전현무…은메달 박혜정 “전현무 삼촌 고마워요”
- “사흘간 미용시술 15번, 제니처럼 예뻐질래요”…CNN “한국이 ‘글로벌 미용 수도’로 급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