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개발중인 신작 MMOARPG '만링이야기' 퍼블리싱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중국 광저우 이위 네트워크 기술 유한공사와 캐주얼 MMOARPG '만링이야기(가제)'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만링이야기'는 캐주얼하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액션성을 강조한 MMOARPG 장르로, 전사, 마법사, 성직자, 궁수 등 총 4개 직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연이은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신작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중국 광저우 이위 네트워크 기술 유한공사와 캐주얼 MMOARPG '만링이야기(가제)'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위 게임즈는 인기 MMORPG '히어로즈 테일즈' 개발진들이 주축이 돼 2022년 설립한 회사로, 1년 이상의 기간에 걸쳐 '만링이야기'를 개발중이다. 게임성을 더욱 가다듬어 2025년 상반기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만링이야기'는 캐주얼하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액션성을 강조한 MMOARPG 장르로, 전사, 마법사, 성직자, 궁수 등 총 4개 직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직업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적으로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던전, 길드, 랭킹 시스템 등 짜임새 있는 게임 콘텐츠가 특징이며, 장비와 펫, 만링석 등 육성 요소들을 활용해 캐릭터를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컴투스홀딩스는 전했다.
컴투스홀딩스는 연이은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신작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최근에는 던전 탐험형 로그라이트 RPG '가이더스 제로'와 메트로배니아 액션 RPG '페이탈 클로(가제)'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PC 및 콘솔 기반 작품들로 서비스 영역을 넓힘과 동시에 모바일 기반 작품들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수지 “몸무게 144kg 충격. 살 뺄 것..미나♥류필립 도움 고마워” …
- "여기가 조기축구야?" 中선수 충격적인 뱃살에 팬들 화들짝…'인간백숙설 …
- "커피 마시다 비행기 놓쳐 살았다"…브라질 여객기 추락 속 기적 생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