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들어온 스포츠 가방…리복, ‘로우로우’ 협업 컬렉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가 전개하는 브랜드 '리복'이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을 12일 공개했다.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리복과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만남은 운동 가방으로 익숙했던 더플백과 짐색이 데일리 가방으로 진화한 것에서 시작됐다.
이날 공개한 리복과 로우로우의 콜라보 가방은 지퍼 더플백, 스트링 더플, 스트링 짐 색 등 3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LF가 전개하는 브랜드 ‘리복’이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스포츠 가방 컬렉션을 12일 공개했다.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리복과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의 만남은 운동 가방으로 익숙했던 더플백과 짐색이 데일리 가방으로 진화한 것에서 시작됐다. 리복 관계자는 “스포츠·아웃도어 관련 아이템을 일상 패션과 믹스 매치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라며 “의도적으로 꾸민 것이 아닌 편하고 자연스러운 감성을 추구하는 요즘, 젊은 고객 사이에서 스포티한 패션에 무심하게 걸친 더플백과 짐색이 데일리 룩으로 뜨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한 리복과 로우로우의 콜라보 가방은 지퍼 더플백, 스트링 더플, 스트링 짐 색 등 3종이다. 각각 블랙, 네이비, 핑크 3색으로 출시했다. 물방울을 가볍게 튕겨낼 수 있는 발수 나일론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리복과 로우로우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이들의 마음 속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신규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주제는 ‘내면을 쌩쌩하게, INNER RAW’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생생한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는 태도를 ‘INNER RAW’라 표현했다.
전 피겨 국가대표 상비군이자 현 운동선수전문 필라테스 강사 및 스포츠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권예나, 과거 MBC ‘무한도전’ 에어로빅 특집에 등장해 ‘염마에’로 주목 받은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리복과 로우로우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이 놀자"…'버닝썬' 승리, 발리 클럽서 목격담
- 47세 김희선, 미국서 하의실종 패션…늘씬한 각선미 자랑
- ‘동방신기’ 최강창민 압구정 현대 89억 매입...전액 현금 지급한듯
- 핸들 앞에서 술병 인증샷 황당…‘슈가 챌린지’ 이 정도면 안티?
- '유명 조폭' 숨지자…조기 보낸 오세훈 서울시장
- "연락처도 없네"…매장 앞에 주차된 차, 망치로 부순 카센터 사장
- 안세영 “운동만으로 보상 받을 수 있어야…개인스폰서 풀어 달라”
- ‘가장 잘생긴’ 소림사 스님, 불과 21살인데…갑자기 사망, 왜?
- ‘역도 중계’ 약속 지킨 전현무…은메달 박혜정 “전현무 삼촌 고마워요”
- “사흘간 미용시술 15번, 제니처럼 예뻐질래요”…CNN “한국이 ‘글로벌 미용 수도’로 급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