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남준, 코로나19 확진…‘유어 아너’ 제작발표회 불참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2024. 8. 12. 14: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남준이 코로나19에 확진되면서 '유어 아너'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12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허남준은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현장에 불참했다.
12일 오후 10시 첫방송되는 '유어 아너'는 아들의 살인을 은폐하는 판사와 아들의 살인범을 쫓는 무자비한 권력자,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의 대치극을 그린 작품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허남준이 코로나19에 확진되면서 ‘유어 아너’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12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손현주, 김명민, 김도훈, 정은채와 유종선 감독이 참석했다.
허남준은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현장에 불참했다.
12일 오후 10시 첫방송되는 ‘유어 아너’는 아들의 살인을 은폐하는 판사와 아들의 살인범을 쫓는 무자비한 권력자,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의 대치극을 그린 작품이다. 미국, 독일, 스페인 등에서 리메이크된 이스라엘 드라마 ‘크보도’를 원작으로 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도현·엄기준·차지연·서은광, ‘광화문연가’ 캐스팅 공개 - 스타투데이
- ‘한이결’ 최준석 “사기로 20억 피해, 가정법원 앞까지 갔다” - 스타투데이
- 노라조 원흠 아빠됐다...“이 순간 위해 존재” - 스타투데이
- “숙소에서 같이 놀자”...승리 발리 클럽서 포착 - 스타투데이
- 마침내 한국으로...‘모아나2’ 11월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심상치 않은 포스...나, 효리 친언니 - 스타투데이
- CGV, ‘무비 핫템’ 경품 이벤트 연다 - 스타투데이
- 로이킴, ‘소년시절의 너’ 컬래버 음원 20일 발매 - 스타투데이
- 이솔로몬, 아이돌차트 8월1주차 위클리스타 1위 - 스타투데이
- ‘한일톱텐쇼’ 전유진 마이진 해녀 변신...위풍당당 항구 런웨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