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오사카 팬스타드림호, 부산비엔날레 작품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과 일본 오사카를 오가는 대형 크루즈페리 팬스타드림호(2만2천t급)가 2024 부산비엔날레의 '이동하는 전시공간'이 된다.
팬스타그룹은 부산비엔날레조직위와 협업해 비엔날레 기간인 오는 17일부터 10월 20일까지 팬스타드림호 선내에 <레인 와에라> , <차지량> , <골록흐 나피시> , <창 원-스완 and 라이팅팩토리 x rrd> 등 국내외 작가 4명(팀)의 작품을 전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창> 골록흐> 차지량> 레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과 일본 오사카를 오가는 대형 크루즈페리 팬스타드림호(2만2천t급)가 2024 부산비엔날레의 '이동하는 전시공간'이 된다.
팬스타그룹은 부산비엔날레조직위와 협업해 비엔날레 기간인 오는 17일부터 10월 20일까지 팬스타드림호 선내에 <레인 와에라>, <차지량>, <골록흐 나피시>, <창 원-스완 and 라이팅팩토리 X RRD> 등 국내외 작가 4명(팀)의 작품을 전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작품들은 선내 라운지와 로비, 메인 계단 등에 설치돼, 승객 누구나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로비에 있는 메인 레스토랑의 대형 스크린을 이용한 영상 작품도 상영된다.
팬스타그룹은 비엔날레 전시 입장권을 구매한 승객에 대해 부산↔오사카 왕복 크루즈 요금을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 입장권을 구매하고 9월 7일 운항하는 부산원나잇크루즈를 이용하는 승객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원나잇크루즈는 오륙도와 태종대 등 부산의 해안경관, 광안대교 일대 야경, 불꽃놀이, 선상 포장마차, 다양한 공연 등을 즐기는 1박 2일 코스의 해양 관광상품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김혜경 기자 hk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36주 낙태' 유튜버‧병원장 살인 혐의 입건…"조작 영상 아냐"
- 독립기념관 개관 37년만에 '광복절 경축식' 취소(종합)
- '안세영 파문' 문체부, 폐막하자마자 韓배드민턴협회 조사 착수[파리올림픽]
- 방시혁과 LA서 포착된 BJ과즙세연 "우연한 만남 아냐"
- [르포]세계유산 등재된 日사도광산, 조선인 '강제노동' 흔적을 찾아서
- 자포리자 원전 냉각탑에 화재…러·우크라 서로 '네탓'
- 연이틀 범정부 회의…'전기차 화재' 대책마련 착수
- '文 옛 사위 특채의혹'…임종석, 검찰 소환통보에 "정치보복 수사"
- 독립운동가 단체들 "친일정권…'광복절 경축식' 불참!"[뉴스쏙:속]
- 8월 첫 열흘간 수출 16.7%↑·수입 13.4%↑…무역수지 약 4조 원 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