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아 거울아"...레이첼 지글러 '백설공주' 비주얼은?

정에스더 기자 2024. 8. 12. 13: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백설공주'가 실사화된 영화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오는 2025년 3월 개봉 예정인 디즈니 라이브 액션 화제작 '백설공주'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숲속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백설공주(레이첼 지글러)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마법의 사과와 함께 위협에 처한 듯한 백설공주의 모습은 라이브 액션으로 새롭게 구현된 영화 속 세계와 또 다른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설공주' 2025년 3월 개봉
레이첼 지글러, 갤 가돗 출연

(MHN스포츠 김성대 인턴기자, 정에스더 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백설공주'가 실사화된 영화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오는 2025년 3월 개봉 예정인 디즈니 라이브 액션 화제작 '백설공주'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백설공주'의 티저 포스터는 황홀한 분위기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숲속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백설공주(레이첼 지글러)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마치 동화 속 비밀의 숲에 들어온 것 같은 생동감으로 호기심을 높인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슴에 이끌려 숲속 집으로 향한 백설공주가 일곱 난쟁이들과 함께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 즐거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대표곡 'Whistle While You Work'의 아름다운 선율과 "휘파람 불며 일해요. 즐겁게 일해요" 라는 가사가 이어져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모습을 기대케 한다.

이어, 카리스마 넘치는 여왕이 등장해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아름답지?"라는 '백설공주'의 시그니처 대사를 전해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여왕의 지시에 따라 백설공주의 행방을 쫓는 이들의 모습과 평온한 백설공주의 모습은 묘한 대비를 이룬다. 

또한 마법의 사과와 함께 위협에 처한 듯한 백설공주의 모습은 라이브 액션으로 새롭게 구현된 영화 속 세계와 또 다른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500일의 썸머'의 마크 웹 감독이 '백설공주'의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바비', '작은 아씨들'의 각본과 연출을 통해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그레타 거윅이 각본을 써 기대를 높이고 영화 '위대한 쇼맨', '디어 에반 핸슨'의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벤지 파섹과 저스틴 폴이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백설공주 역은 스티븐 스필버그가 발굴한 레이첼 지글러가 맡았다. 여왕 역할은 '원더 우먼' 시리즈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스타 갤 가돗이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