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트롯챔피언' 첫 1위 도전! 마이진·송민준과 치열한 삼파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5일(목), '트롯챔피언' 8월의 월간 챔피언이 탄생한다.
MBC ON '트롯챔피언'에서 8월의 챔피언 후보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에녹, 윤준협, 빈예서, 하동근, 염유리, 유수현, 강재수, 박세욱이 함께하는 MBC ON '트롯챔피언'은 오는 15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함께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목), '트롯챔피언' 8월의 월간 챔피언이 탄생한다.
MBC ON '트롯챔피언'에서 8월의 챔피언 후보를 공개했다. 마이진의 '몽당연필',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 송민준의 '인생이란 게' 세 후보가 지난달인 7월에 이어 다시 트로피를 두고 경쟁한다.
최단 기록으로 챔피언 후보에 오른 마이진과 발매 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챔피언 후보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손태진, 이에 맞서는 송민준까지 치열한 삼파전을 예고했다.
특히 송민준은 지난 7월,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라는 쾌거를 거뒀으며 이번 달에도 다시 챔피언에 도전한다. 과연 2연승을 할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챔피언이 탄생할지. 오는 15일(목 MBC ON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롯챔피언'의 챔피언 자리를 바짝 쫓아오고 있는 가수들도 함께한다. 챔피언 후보에도 올랐었던 '양지원', 라디오 DJ부터 예능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은가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보컬 '나태주', 이제는 완벽한 댄스 가수 '재하'까지. 다음 달 챔피언 후보로 올라갈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트롯챔피언'을 위해 스페셜 무대가 꾸며진다. 그 주인공은 바로 손태진, 신성, 에녹이다. '트롯챔피언'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3명의 조합이기에 그 무대가 팬들은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과연 어떤 하모니를 준비했을지. 오는 15일(목), MBC ON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ON '트롯챔피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푹다행' 토니안, 세계적인 셰프 음식 망쳤다 '지단 참사'
- 'TV예술무대' 차이콥스키의 걸작 '교향곡 5번' 연주
- 예원 "'파리올림픽' 양궁, 너무 레전드라 말도 안돼…선수들 고생 많았다"(정희)
- 김신영, 휴가 떠났다…스페셜 DJ 예원 "설레고 신나는 기분으로 와"(정희)
- '가족X멜로' 김지수, 금애연 역으로 안방 컴백…역시 연기 잘해
- 청소년母 정환희 "가정 폭력 당해…정신병원 강제 입원까지"(고딩엄빠5)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