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엔젤투자 활성화 ‘고벤처포럼’ 대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는 오는 19일 대전신세계 엑스포타워 20층 D-유니콘라운지에서 지역 엔젤투자 활성화를 위한 '고벤처포럼 in 대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벤처포럼은 국내 모든 스타트업·벤처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열린 네트워크 행사다.
이상학 고벤처포럼 부회장의 지역 벤처창업가를 위한 강연을 시작으로 대전의 유망 창업·벤처기업 6개사의 IR을 진행하고, 협력기관의 창업 행사·프로그램 등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시는 오는 19일 대전신세계 엑스포타워 20층 D-유니콘라운지에서 지역 엔젤투자 활성화를 위한 '고벤처포럼 in 대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벤처포럼은 국내 모든 스타트업·벤처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열린 네트워크 행사다. 2007년부터 수도권 중심으로 개최됐다.
이번 포럼에는 대전의 D-유니콘기업, 벤처창업기업, 투자사, 산·학·연·시 출연기관 관계자 등이 참여한다.
이상학 고벤처포럼 부회장의 지역 벤처창업가를 위한 강연을 시작으로 대전의 유망 창업·벤처기업 6개사의 IR을 진행하고, 협력기관의 창업 행사·프로그램 등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참석자 간 교류 네트워킹도 진행한다.
김종민 대전시 기업지원국장은 “지역 스타트업 분들에게 이번 행사는 투자 유치와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면서 “창업․벤처를 준비하는 분, 벤처창업가, 투자자 등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벤처포럼 in 대전'은 창업·벤처기업인을 포함해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시장 한복판 돌아다니며 흉기로 '푹푹'…40대 긴급체포
- 통영 연등섬 인근서 실종된 40대 여성, 결국 숨진 채 발견
- '사격황제' 출신 與 진종오, 안세영 논란에 '체육계 비리제보' 센터 열었다
- BJ 과즙세연 "방시혁은 언니 지인…사칭범 잡다가 인연 닿아"
- 양육비 '5000만원' 가져가더니…프랑스로 떠나버린 '아내' [결혼과 이혼]
- 전현희 "사망한 권익위 간부, 제가 아끼던 직원...尹 대통령은 탄핵이 답"
- 조계종 '나는 절로' 연이은 흥행…20명 중 커플 '6쌍' 탄생
- 현대차, 전기차 배터리 제조사 전체공개…기아·BMW도 곧 공개
- 파리올림픽 폐회식 당일 에펠탑 오른 남성 체포 '해프닝'
- "메신저에 '다나까' 안 썼다고 징계한다네요"…직장인의 하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