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2024 추석 선물 세트' 예약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는 1개월 앞으로 다가온 추석 명절을 맞아 '2024 추석 선물 세트' 11종을 출시하고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4 추석 선물 세트는 치즈 세트를 신규로 추가하는 등 고물가 시대 속 소비 양극화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세트부터 실속 세트까지 가격과 취향, 구성 등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는 1개월 앞으로 다가온 추석 명절을 맞아 '2024 추석 선물 세트' 11종을 출시하고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4 추석 선물 세트는 치즈 세트를 신규로 추가하는 등 고물가 시대 속 소비 양극화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세트부터 실속 세트까지 가격과 취향, 구성 등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이와 함께 할인 혜택, 다중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10개 세트 이상 대량 구매 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8월 19일까지는 추가 5% 사전 예약 할인 혜택도 더해진다. 단 세트별로 최대 할인율은 다르다.
고물가 시대 속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 없는 실속 선물 세트를 찾고 있다면 존쿡 델리미트의 '베스트 세트'를 눈여겨 볼만하다. 캔사스 바베큐 립부터 킬바사 2종, 비프 핫도그, 베이컨 2종, 잠봉, 쌀 베이글까지 존쿡 델리미트의 스테디 셀러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는 제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할 만한 세트다.
이와 함께 실속 선물 세트 라인에는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한 △브런치 세트, 스페인 정통 하몽과 다양한 건조육을 담은 △샤퀴테리 세트,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5 무첨가로 안심하고 즐기는 신선한 캔햄인 △팜프레시 웨이브 위캔 세트 등이 있다.
또 고품질의 품격 있는 선물 세트로는 마이스터가 만든 정통 델리미트로 구성된 ‘프리미엄 수제 델리미트 세트’가 있다. 텐더로인, 비어슁켄, 모타델라, 델리부어스트, 데브리치너 등 다양한 종류의 델리미트와 소시지를 비롯하여 훈제 장작 삼겹 바베큐, 훈제 목살 바베큐, 트러플파테 등 고급 육제품 구성으로 품격을 가득 담았다. 평소에 흔히 볼 수 있는 제품이 아닌 마이스터가 만든 프리미엄 수제 델리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다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 신규 출시한 '치즈문 치즈파티 세트'는 크림치즈, 큐브치즈, 스트링치즈 등 다양한 치즈와 함께 건조 소시지 스낵, 크래커 스낵 등을 구성하여 가벼운 브런치나 와인을 즐기는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제격인 제품이다.
이 외에도 △LA갈비 세트 △이베리코 베요타 세트 △메디쏠라 영양 건강식 세트 △바베큐 세트 △설성오리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어 희망하는 가격대, 받는 사람의 취향과 연령층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 2024 추석 선물 세트는 공식 온라인 몰인 존쿡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세트는 예약 주문으로만 판매한다. 존쿡 델리미트 선물 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 팩과 함께 포장되어 전용 선물 가방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 주문 시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받을 수 있으며 다중 배송도 가능하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