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케이, 26일 신곡 ‘Paint this love’ 발매

황혜진 2024. 8. 12. 13: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JUN. K(준케이)가 8월 26일 새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페인트 디스 러브)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0시 공식 채널에 JUN. K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JUN. K는 2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 및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JUN. K가 이번 신작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음악색을 덧칠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JUN. K(준케이)가 8월 26일 새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페인트 디스 러브)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0시 공식 채널에 JUN. K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JUN. K는 2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Paint this love' 및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이번 커밍순 이미지에는 여름 계절감이 느껴지는 일러스트가 자리했다. 물결을 가로질러 항해하는 요트와 신작명 로고에서 흘러내린 물감이 드넓은 바다를 산뜻한 파스텔톤으로 물들이며 미감을 더했다.

타이틀곡 'Paint this love'는 R&B 장르로 지나간 아픔과 상처를 사랑으로 그려 덮어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렉 기타 사운드 중심의 악기 구성과 짙은 감정선 그리고 JUN. K의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JUN. K가 이번 신작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음악색을 덧칠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JUN. K는 2008년 9월 데뷔 이래 2PM '미친거 아니야?', '우리집' 등 K팝 명곡을 탄생시키며 트렌디한 감각을 선사했고 솔로곡 'LOVE LETTER'(러브 레터), '이사하는 날', '30분은 거절할까 봐', 최신작 'Command C+Me (Korean Ver.)'(커맨드 씨 미 한국어 버전) 등 다양한 감성의 곡들을 작곡, 작사했다. 이번 신곡 'Paint this love'도 직접 노랫말을 쓰며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발휘했다.

또한 JUN. K는 국내외 무대에서 관객들과 만났다. 올해 2월 일본 단독 콘서트 'BEST LIVE "Command C+NIGHT"'(베스트 라이브 "커맨드 씨 나이트")와 4월 국내 단독 공연 'Command C + You'(커맨드 씨 유)를 진행했고, 6월과 7월에는 단독 투어 '2024 JUN. K SUMMER ROOM TOUR'(서머 룸 투어)를 전개하며 일본과 북남미 4개 지역 9회 공연을 성료했다.

이어 9월 7일~8일 일본 도쿄에서 닉쿤, 우영과 함께 프리미엄 라이브 콘서트 'ENWJ'(이엔더블유제이)를 연다. 해당 공연은 11월 16일 태국 방콕에서도 개최를 확정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새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