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대교뉴이프, 해양심층수 '장수해(海)'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그룹 자회사 대교뉴이프가 첫 번째 자체브랜드(PB) 상품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대교뉴이프 장수해(海)'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대교뉴이프 장수해'는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다양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경도240 제품이다.
대교뉴이프는 장수해 론칭을 기념해 9월 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니어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대교뉴이프 방문요양센터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 중이며, 방문 시 대교뉴이프 장수해 무료 시음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교그룹 자회사 대교뉴이프가 첫 번째 자체브랜드(PB) 상품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대교뉴이프 장수해(海)'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대교뉴이프 장수해'는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다양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경도240 제품이다. 경도는 물속에 포함된 마그네슘과 칼슘 함량을 나타내는 지표로, 경도가 높을수록 물의 미네랄 함량이 높음을 의미한다.
또한 인체 체액과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3:칼슘1:칼륨1)를 함유하고 있어 신체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대교뉴이프는 장수해 론칭을 기념해 9월 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니어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대교뉴이프 방문요양센터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 중이며, 방문 시 대교뉴이프 장수해 무료 시음이 가능하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멤버십 개편… '다이아몬드 블랙' 신설
- 삼성, 평택 4공장 '6세대 D램' 투자 확정...메모리 전략기지로 내년 6월 가동
- 현대차, 일본에서 전기차 체험행사 개최…토요타·테슬라 차주 첫 초대
- 8월 대한민국 엔지니어상에 김태성 LS전선 수석연구원, 박진용 진용엔지니어링 대표
- 자포리자 원전에 화재…방사능 누출 가능성은
- [KIST 학연협력 플랫폼] 출연연·대학 만나 지역 강화…1차연도 성과도 상당해
- 하늘에서 내려온 톰 크루즈…영화 같았던 파리올림픽 폐회식
- “난카이 대지진 공포…日 여행 취소 문의 잇따라”
- KGM, '액티언' 본계약…3395만원부터, 네이버 스토어서 판다
- '청약' 열풍에 핀테크 각광…맞춤형 공고부터 신청까지 원스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