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그라나도 에스파다’ 페소 이벤트 진행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4. 8. 12. 12: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페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레티샤야 레티샤야 아이템을 부탁해’ 이벤트와 ‘메르티스의 시원한 페소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레티샤의 페소 선물상자에서 월장석 2개를 확정 획득하는 동시에 레어 스탠스 교본, 눈스파 루민 등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프리미엄 추가 보상 1개도 획득할 수 있다.

상자 개봉 횟수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컬렉션 프리미엄 캐릭터 카드 상자’ 등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기본 보상인 월장석은 1개당 1만페소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페소는 유료 레벨업 던전 입장권, 장비 가공에 필요한 아이템, 더 많은 캐릭터를 영입하기 위한 ‘배럭 슬롯 증량 허가증’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한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에 페소샵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승리의 여신:니케’, TV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컬래버

‘승리의 여신:니케’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컬래버레이션을 확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아스카 ▲레이 ▲마리 ▲미사토 등 ‘에반게리온’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라운지를 통해 ‘에반게리온’의 세계관을 융합시킨 다채로운 한정 콘텐츠를 예고하고 있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일자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2022년 11월 4일 글로벌 전역에 출시되어 매 업데이트마다 국내외 모바일 마켓에서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퍼즐앤드래곤’, 전격문고와 2번째 컬래버레이션 진행

‘퍼즐앤드래곤’ x ‘전격문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과 전격문고의 2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이벤트는 12일 10시부터 오는 26일 9시 59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 실시를 기념하여 ‘샤나&사카이 유지’, ‘헤이와지마 시즈오 VS 오리하라 이자야’ 등의 신규 캐릭터가 포함된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도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샤나’ 등 변신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는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다.

일부 캐릭터는 어시스트 진화 후 강력한 장비로도 활용 가능하다. ‘사카이 유지’, ‘미사카 미코토’ 등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부터 등장한 일부 캐릭터의 궁극진화도 추가되었다.

컬래버 기간 중 로그인하면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를 비롯하여 몬스터 강화에 사용되는 슈퍼 노엘 드래곤, 무지개피 등 다양한 보상을 로그인 일수에 따라 지급한다.

스페셜 던전에 전격문고 던전이 등장하며 던전에서 드롭하는 컬래버 메달을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페셜 던전에는 [전격문고 콜로세움!]이 출현,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리더로 편성해 던전에 입장하면 드롭률이 100% 증가한다.

◆ ‘미르의 전설2:기연’ 이용자 사연 소개 광고 제작

‘미르의전설2:기연’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이용자들의 이야기로 만든 광고 영상을 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 출시를 앞둔 ‘미르의 전설2: 기연’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당신에게 미르의 전설2란?’ 질문에 방문자들이 답글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분량에 관계없는 주관식 서술형으로 경험, 사연, 기대를 자유롭게 기재하는 이 이벤트는 11일까지 500여 명이 참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같은 호응에 회사 측은 이용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제작한다.

11일까지 이용자들이 전한 사연은 ‘미르의 전설2’를 함께 즐긴 동료들에 대한 추억과 원작 이후 23년만의 한국산 게임 출시에 기대감을 전했다.

사전 예약 110만여 명을 기록하며 한국산 원작의 귀환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미르의 전설2: 기연’은 개발사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와 퍼블리셔 위메이드커넥트의 작품이다. 게임팬들의 사연이 소개될 영상 광고는 8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