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유쾌부터 아련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루시(LUCY)가 유쾌함부터 아련함을 넘나드는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1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FROM.(프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미니 5집 'FROM.'은 루시가 지난 3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못 죽는 기사와 비단 요람'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루시의 미니 5집 'FROM.'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미니 5집 'FROM.'으로 컴백
23~25일 첫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까지…대세 밴드 입증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유쾌함부터 아련함을 넘나드는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1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FROM.(프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 앨범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빌런'과 '못난이'를 비롯해 '도깨비춤' '남김없이' '낙화' 등 총 5개 트랙의 음원 일부와 함께 각 곡에 맞춰 연기를 펼치는 네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빌런'에서는 조원상이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고 있다. 또한 '못난이'에서는 최상엽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단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도깨비춤'에서는 신예찬이 자유분방한 포즈로 유쾌함을, '남김없이'에서는 신광일이 아련한 눈빛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지막 '낙화'에서는 멤버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소파 위에 앉아 서로를 향해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미니 5집 'FROM.'은 루시가 지난 3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못 죽는 기사와 비단 요람'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것은 물론 각 수록곡을 통해 다양한 무드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루시는 컴백과 함께 오는 23일~2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 'LUCY 1st WORLD TOUR written by FLOWER'의 앙코르 콘서트도 개최한다. 당초 2회 공연만 예정돼 있었으나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티켓 오픈 7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이에 1회 공연을 추가해 총 3회 공연으로 진행한다.
루시의 미니 5집 'FROM.'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한국, 소수정예로 金 13개 '역대급 성적'…17일간 열전 마침표
- '유어 아너', 손현주·김명민의 만남…ENA 구원투수될까[TF초점]
- [친구들! 모여라①] "여름 방학이네"…영화·뮤지컬의 '키즈 사로잡기'
- [진희선의 우아한 산책] 서울 집값 상승과 '샤워실의 바보'
- [강일홍의 클로즈업] 나훈아 '은퇴 라스트 무대'는 연말 서울 공연
- 도시의 무법자 '따릉이 폭주족'…자동차·오토바이보다 더 골치
- '민주화 성지' DJ 동교동 사저...정치권 "국가유산 지정해야"
- 韓 당헌당규 위반 담긴 총선백서 곧 출간...제동 여부 '뇌관'
- 빈대인·김기홍·황병우 지방 지주 3인방 엇갈린 실적…주주 희비도 갈리나
- [모빌리티 혁신④] "20년 치 데이터가 무기"…티맵모빌리티, '종합 모빌리티 기업'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