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이번엔 유럽 간다…스머프로 파격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유럽으로 우정 여행을 떠난다.
12일 채널S·SK브로드밴드·AXN 그리고 K-star의 공동제작 예능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 제작진은 "이전 시즌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3가 론칭됐다. 이번 시즌엔 유럽으로 떠나며 오는 24일 첫 방송"이라고 밝히며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식 포스터 2종 공개…24일 첫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코미디언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유럽으로 우정 여행을 떠난다.
12일 채널S·SK브로드밴드·AXN 그리고 K-star의 공동제작 예능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 제작진은 "이전 시즌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3가 론칭됐다. 이번 시즌엔 유럽으로 떠나며 오는 24일 첫 방송"이라고 밝히며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독박투어'는 20년 지기 코미디언 '찐친' 5인방인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의 우정여행기를 콘셉트로 한 리얼 여행 예능이다.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의 경비를 출연자가 사비로 결제하는 설정을 갖고 있다.
지난해 9월 시즌1이 방영됐고 올 8월 시즌2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시즌은 채널S를 비롯해, SK브로드밴드, AXN, K·star가 공동 제작하며 4개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며 더욱 많은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울러 역대 최장거리 여행지로 유럽행을 택해 신선한 볼거리는 물론 멤버들의 물오른 '케미'로 더욱 강력한 재미와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멤버들이 튀르키예의 카파도키아를 배경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인 스머프 분장을 한 모습이 담겼다. 김대희는 흰 수염을 뒤집어쓰며 파파스머프로 변신했고 막내 홍인규는 얼굴부터 발끝까지 파란색 분장을 한 채 '나? 홍인규머프'라는 팻말을 목에 두르고 있다.
유세윤은 "여행 경비 누가 낼래? 내고 싶은 사람?"이라는 문구 옆에서 홍인규를 바라보고 있고 김준호와 장동민은 유쾌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들이 스머프로 변신한 이유는 시즌3 첫 여행지인 튀르키예 카파도키아가 바로 스머프의 모티브가 된 마을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이다. 이곳을 방문한 멤버들이 스머프 분장을 하고 어떤 여행을 즐겼을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포스터에는 체코를 배경으로 오픈카를 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마치 중세 유럽의 귀족들처럼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국적인 체코의 거리에서 빨간색 오픈카를 타고 하이트 셔츠로 의상을 맞춰 입었다.
특히 포스터 중간에 "좋을 때 즐겨! 독박은 한순간이야~"라는 문구가 쓰여 있어 체코에서 벌어질 '독박 게임'과 이들의 대환장 '케미'를 예고한다.
유럽으로 떠나 더욱 강력해진 재미와 차원이 다른 볼거리로 돌아올 '독박투어3'는 24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한국, 소수정예로 金 13개 '역대급 성적'…17일간 열전 마침표
- '유어 아너', 손현주·김명민의 만남…ENA 구원투수될까[TF초점]
- [친구들! 모여라①] "여름 방학이네"…영화·뮤지컬의 '키즈 사로잡기'
- [진희선의 우아한 산책] 서울 집값 상승과 '샤워실의 바보'
- [강일홍의 클로즈업] 나훈아 '은퇴 라스트 무대'는 연말 서울 공연
- 도시의 무법자 '따릉이 폭주족'…자동차·오토바이보다 더 골치
- '민주화 성지' DJ 동교동 사저...정치권 "국가유산 지정해야"
- 韓 당헌당규 위반 담긴 총선백서 곧 출간...제동 여부 '뇌관'
- 빈대인·김기홍·황병우 지방 지주 3인방 엇갈린 실적…주주 희비도 갈리나
- [모빌리티 혁신④] "20년 치 데이터가 무기"…티맵모빌리티, '종합 모빌리티 기업'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