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장은실, '여왕벌 게임' 출연…계급 서바이벌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모니카와 운동선수 장은실이 '여왕벌 게임'에서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인다.
웨이브는 12일 "새 예능프로그램 '여왕벌 게임'이 9월 첫 방송된다"고 밝히며 여성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여성 멤버들을 이끌었던 그가 '여왕벌 게임' 속 남성 무리 또한 특유의 카리스마로 휘어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스팅 공개…9월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댄서 모니카와 운동선수 장은실이 '여왕벌 게임'에서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인다.
웨이브는 12일 "새 예능프로그램 '여왕벌 게임'이 9월 첫 방송된다"고 밝히며 여성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댄서 모니카 구슬, 운동선수 장은실 신지은, 배우 정혜인, 치어리더 서현숙이 출연해 생존을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여왕벌 게임'은 수컷 군단을 이끄는 절대 권력의 여왕벌이 팀을 이뤄 우승을 두고 경쟁하는 생존 계급 리얼리티다. 문명과 단절된 야생에서 여성 리더 6인이 각자 남성 3인과 팀을 이뤄 6개의 여왕벌 무리가 우승을 향한 피 튀기는 대결을 펼친다. 거친 야생 환경과 철저한 신분제라는 극한의 갈등 상황 속에서 발생하는 팀 내 균열과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정치 싸움이 서바이벌 장르만의 재미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성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수장 모니카는 2023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단호한 직언과 냉정한 판단력으로 리더의 표본을 보여준 바 있다. 여성 멤버들을 이끌었던 그가 '여왕벌 게임' 속 남성 무리 또한 특유의 카리스마로 휘어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압도적인 피지컬과 운동 신경을 가진 장은실과 정혜인은 육탄전 미션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리더다.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장은실은 2023년 방송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피지컬: 100'에서 유일한 여성 팀장으로 활약하며 쟁쟁한 남자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결코 밀리지 않은 체력을 자랑했다.
정혜인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대표 에이스이자 팀장으로 놀라운 운동 신경은 물론 우승 트로피를 향한 집념과 끈기를 보여준 바 있다. 두 사람이 '여왕벌 게임'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팀원들의 사기를 북돋울 에너자이저 서현숙,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가진 신지은, 막내지만 독기와 깡으로 우승을 위한 출사표를 던진 구슬까지 각자만의 색으로 팀을 이끌 예정이다.
'여왕벌 게임'은 오는 9월 첫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한국, 소수정예로 金 13개 '역대급 성적'…17일간 열전 마침표
- '유어 아너', 손현주·김명민의 만남…ENA 구원투수될까[TF초점]
- [친구들! 모여라①] "여름 방학이네"…영화·뮤지컬의 '키즈 사로잡기'
- [진희선의 우아한 산책] 서울 집값 상승과 '샤워실의 바보'
- [강일홍의 클로즈업] 나훈아 '은퇴 라스트 무대'는 연말 서울 공연
- 도시의 무법자 '따릉이 폭주족'…자동차·오토바이보다 더 골치
- '민주화 성지' DJ 동교동 사저...정치권 "국가유산 지정해야"
- 韓 당헌당규 위반 담긴 총선백서 곧 출간...제동 여부 '뇌관'
- 빈대인·김기홍·황병우 지방 지주 3인방 엇갈린 실적…주주 희비도 갈리나
- [모빌리티 혁신④] "20년 치 데이터가 무기"…티맵모빌리티, '종합 모빌리티 기업'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