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양준혁 핵폭탄급 중대 발표 뭐길래…임신→야구계 임원설 추측 난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 합류한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12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베일에 싸인 '중대 발표'로 출연 전부터 화제를 모은 새로운 운명부부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결혼 4년 차'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2세 계획'과 역대급 '중대 발표'의 정체는 1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에 합류한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12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베일에 싸인 '중대 발표'로 출연 전부터 화제를 모은 새로운 운명부부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양준혁♥박현선 부부는 예고만으로 각종 추측과 파장을 일으킨 역대급 '중대 발표'의 정체를 공개한다. '연 매출 30억' 방어 양식장 사업가로도 활약 중인 양준혁의 '핵폭탄급 소식'에 MC들은 "방어 해외 수출하냐"는 추측에 이어 "야구계 큰 직책을 맡게 된 거 아니냐"고 각종 의혹을 제기했다. 급기야 "아내 분이 임신하신 거 아니냐"며 '56세 양준혁 주니어'에 대한 기대 또한 커졌다. 역대급 소식을 전하며 "당시 눈물을 흘렸다"는 양준혁에 MC들은 "나 같아도 울었을 것"이라고 폭풍 축하를 전해 궁금증을 더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양준혁의 '중대 발표'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늦은 결혼으로 아직 '양신 주니어'를 보지 못해 박찬호, 이종범, 박재홍과 함께 '한국 야구계 발전을 저해한 야구 4적'으로 불리는 양준혁은 본인을 둘러싼 각종 '의혹'에 대해서도 적극 해명에 나서 일동을 폭소케 했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2세 준비' 소식을 전했던 양준혁은 팬들의 오랜 염원에 화답하듯 "만약 아들을 낳으면 야구 선수를 시킬 것이다"라고 '양신 2세'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밝혀 기대감을 모았다. 과연 야구팬들이 주목할 '결혼 4년 차'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2세 계획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모아진다.
한편, 올해 '결혼 4년 차'를 맞은 양준혁은 그동안 어디서도 밝히지 않았던 '상상 초월'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국 프로야구계 레전드 선수로 불리는 양준혁은 '19세 연하' 아내 앞 '반토막 혀'는 기본, 필살기 '쿵쿵 애교'까지 선보였고 모두가 "저런 모습 처음 본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양준혁은 "아내가 나를 귀여워한다"며 '1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숨겨진 결혼 생활의 비결을 공개해 놀라움을 더했다.
'결혼 4년 차'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2세 계획'과 역대급 '중대 발표'의 정체는 1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남진, "전라도에서 세금 제일 많이 내…자가용과 요트까지 보유" 본투비 금수저 인증
- 아듀! 파리 올림픽, 훨훨 날아오른 대표팀…SBS가 전한 '영웅들의 대관식'
- 다채로운 영화의 물결…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 방시혁, BJ 과즙세연과 美 목격담…"LA서 우연히 만나 가이드" 해명
- 은가은♥박현호, 누나 동생 사이서 연인으로…트로트계 5세 연상연하 커플 탄생
- 양지은, 아버지 위해 신장이식까지 했는데…부친상 비보
- '핸섬가이즈', 해외 영화제 연이은 초청 "원작 뛰어넘은 리메이크"
- 차은우, 잠실야구장 밝힌다…세 번째 LG트윈스 시구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