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의 찬란한 ‘시네마 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타이틀곡 포스터를 통해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제로베이스원은 12일 공식 SNS에 미니 4집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의 타이틀곡 '굿 소 배드'(GOOD SO BAD)의 두 번째 포스터를 게재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앞서 영사기 등 앨범 전반과 연계된 오브제로 꾸며진 타이틀곡 첫 번째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멤버들의 초상으로 이루어진 포스터를 추가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12일 공식 SNS에 미니 4집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의 타이틀곡 ‘굿 소 배드’(GOOD SO BAD)의 두 번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햇볕이 따사롭게 내리쬐는 어느 날, 함께여서 더욱 즐거운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초록빛 가득한 청량한 여름날의 정취가 감성을 자극하는 가운데 “온 우주가 말해, 그녀를 놓치지 마”라는 문구가 등장해 궁금증을 더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앞서 영사기 등 앨범 전반과 연계된 오브제로 꾸며진 타이틀곡 첫 번째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멤버들의 초상으로 이루어진 포스터를 추가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시네마 천국’은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엣 헬로’(You had me at HELLO)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지난 3개 앨범을 통해 운명적 만남 후 첫눈에 반한 청춘 3부작을 성공적으로 그려낸 데 이어 신보를 통해 영화 같은 이야기를 시작한다.
이들은 지금까지 발매한 3개 앨범을 모두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만큼 이번 성과에도 이목이 쏠린다.
타이틀곡 ‘굿 소 배드’로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호흡을 맞춘다. 켄지는 그간 최정상급 케이(K)팝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다수 탄생시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4집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즙세연 라이브서 해명 “스윗한 방시혁, 美 식당 동행해준 것” [종합]
- 소녀시대 유리, 끈으로만 된 비키니 ‘파격 섹시美’ [DA★]
- 김광규, 장동건·유오성 뺨 한 방에 “많이 맞아서 잘 때려” (회장님네 사람들)
- ‘집 65억’ 김희철 무려 수천만 원을…스튜디오 발칵 (미우새)
- ‘07년생’ 문메이슨 폭풍성장→♥썸여중생 때문에 한국행? 난리 (내생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