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26일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을 알렸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또 영상 공개 후 팬들 역시 각각의 오브제를 찾아보며 이번 앨범 콘셉트를 유추해보는 동시에 오마이걸의 컴백에 대한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발매 이후 약 1년 1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번 오마이걸의 티저는 이미지가 아닌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마치 동화 속 인형의 집을 연상케 하는 애니메이션은 계단 옆 파란색 문이 덜컥 열리는 소리와 함께 반짝이는 빛이 안으로 들어오고, 이내 밤하늘을 향해 빛이 날아간 뒤 다시 문이 닫힌다.
애니메이션 영상 속 곰 인형과 오마이걸의 로고 등 여러 오브제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그 중 모레시계와 큰 뿔이 달린 사슴, 새장과 깃털 등은 지난해 7월 발매된 오마이걸의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와 유아의 솔로 앨범을 떠오르게 하며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영상 공개 후 팬들 역시 각각의 오브제를 찾아보며 이번 앨범 콘셉트를 유추해보는 동시에 오마이걸의 컴백에 대한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던 던 댄스’, ‘살짝 설렜어’, ‘돌핀’, ‘여름이 들려’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이 들려줄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6일 오후 6시 공개.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곱창 한 캔, 갈비 한 캔 어때?"…영업팀장의 번뜩임 대박났다
- 1등해도 연봉 5000만원?…안세영 “개인스폰서 풀어달라”
- "경로당서 점심 뚝딱.. 여기 살면 밥걱정은 없어요"[동네방네]
- “오늘, 아메리카노 2250원”…스타벅스 ‘반값’ 이벤트 실시
- ‘명동 황제’ 1세대 조폭 신상현씨 별세…목사·스님도 조문
- "출근해야 하나요"…코로나 재유행에 직장인들 '혼란'
- 피해자 뒤따라가 원룸 침입시도…‘신림동 강간미수’ 피고인, 법정 서다 [그해 오늘]
- 남진, 금수저 집안 공개 "전라도서 세금 제일 많이 내…父 국회의원"
- 오늘 밤 꼭 소원 빌어야 하는 이유 "별똥별 쏟아진다"
- “장하다 리디아!” 트럼프도 金 리디아 고 축하…어떤 인연?[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