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톱텐쇼' 전유진-마이진-아이코-마코토-리에, '포항 해녀'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일톱텐쇼' 전유진-마이진-아이코-마코토-리에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포항 해녀로 파격 변신한 '항구 런웨이'로 폭소탄을 일으킨다.
오는 13일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12회에서는 '포항 일일 가이드'가 된 전유진과 마이진이 일본 멤버 스미다 아이코-마코토-후쿠다 미라이-우타고코로 리에와 함께 한 '한일 유진 투어 특집' 2탄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일톱텐쇼’ 전유진-마이진-아이코-마코토-리에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포항 해녀로 파격 변신한 ‘항구 런웨이’로 폭소탄을 일으킨다.
오는 13일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12회에서는 ‘포항 일일 가이드’가 된 전유진과 마이진이 일본 멤버 스미다 아이코-마코토-후쿠다 미라이-우타고코로 리에와 함께 한 ‘한일 유진 투어 특집’ 2탄이 펼쳐진다.
지난 11회에서는 한일 가수들이 포항의 명소 죽도시장과 전유진의 ‘포항을 빛낸 5인’ 모래 조각상 탐방, 송도 해수욕장에서 벌인 버스킹 등 다양한 활동으로 포항 시민들과 교감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어지는 포항 여행에서는 전유진 가이드가 주목하는 색다른 이벤트와 한층 더 깊어질 한일 가수들의 우정 에피소드가 담긴다.
이와 관련 전유진을 필두로 한일 가수들이 머리엔 잠수경, 어깨엔 태왁까지 쓴 채 완벽한 전통 해녀복 차림으로 항구에 등장, 시선을 강탈한다. 5인방이 위풍당당한 포즈로 항구를 걷는 가운데 마이진은 “TV에서 확인해 봐, 우리 모습 골때리게 웃길걸?!”이라는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후 포항 해녀 체험장에 도착한 5인방은 바람이 몰아치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돌멩이 밑 다시마와 미역 사이 은신 중인 전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때 한 멤버가 “전복 한 마리라도 따야 해물라면 먹을 자격이 있어”, “한 명이라도 전복 못 캐면 못 나가”라는, 호랑이 교관에 빙의한 주문을 내리면서 전복 채집의 열기가 불타오른다.
멤버들은 얼음장처럼 차가운 물에서 발을 동동 구르면서도 채집에 열을 올리고, 어느새 멤버들은 ‘해물라면 사수’를 위한 전복 찾기 경쟁을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한일 가수들은 전원 전복 채집에 성공해 무사히 물 밖으로 탈출할 수 있을지, 호랑이 교관으로 빙의한 멤버는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하면 전유진은 “제가 라면을 좀 잘 끓입니다”라며 자신만만하게 ‘해물라면 셰프’를 선언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당당하던 전유진이 바람이 거세게 불어 라면이 끓지 않자 크게 당황한 것. 전유진은 어떤 방법으로 이 위기를 모면할지, “항구의 라면 미쳤다!”라는 감탄을 터트린 전유진표 해물라면의 맛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크레아 스튜디오 측은 “일본 멤버들은 물론 포항의 딸 전유진과 마이진조차 처음 입어보는 해녀복에 신기해하면서도 즐거워하는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한일 가수들이 천혜의 자연이 돋보이는 포항의 다양한 명소들에서 터트리는 환상적인 케미와 예능감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인용식탁' 오정연, 바이크·테니스 등 취미 가득한 NEW 집 최초 공개
- '탐정들' 안선영, '고학력 무직자' 남편 사연에 "내 얘기 아냐?"
- '니돈내산 독박투어3', 스머프→오픈카 귀족…새 시즌 포스터 오픈
- '손해 보기 싫어서',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현실+유쾌 세 자매가 온다
- '푹다행' 냉장고 18개·식기 3만 개…세계적인 셰프 무인도 출격
- LG전자, 멤버십 개편… '다이아몬드 블랙' 신설
- 삼성, 평택 4공장 '6세대 D램' 투자 확정...메모리 전략기지로 내년 6월 가동
- 현대차, 일본에서 전기차 체험행사 개최…토요타·테슬라 차주 첫 초대
- [KIST 학연협력 플랫폼] 출연연·대학 만나 지역 강화…1차연도 성과도 상당해
- 하늘에서 내려온 톰 크루즈…영화 같았던 파리올림픽 폐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