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024 한가위 빅세일' 참여 셀러 모집…“광고비 30% 페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옥션은 오는 25일까지 추석 맞이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셀러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G마켓은 매년 설날과 추석을 앞두고 명절 빅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G마켓은 이번 한가위 빅세일 참여 셀러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판매자가 믿고 판매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안전한 플랫폼을 구축해온 만큼 명절 대목을 함께 만들어갈 판매 셀러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옥션은 오는 25일까지 추석 맞이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셀러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G마켓은 매년 설날과 추석을 앞두고 명절 빅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한가위 빅세일 행사는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9일 간 열릴 예정이다.
G마켓은 이번 한가위 빅세일 참여 셀러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한다. 셀러 매출 증대를 위해 광고비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셀러를 대상으로 '노출보장형(CPP) 광고' 진행 시 광고비의 30%를 e머니(최대 10만원)로 돌려준다.
신규 셀러를 위한 물류비 절감 혜택도 있다. 오는 9월 말까지 익일 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 신규 가입 셀러를 대상으로 물류비를 지원한다. 최대 4개월 동안 물류센터 상품 입고·보관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포장과 고객관리(CS) 처리 등 물류센터 운영 비용 역시 4개월 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환경을 제공하며 참여 판매자들이 안심하고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구매자의 구매 확정 후 판매대금 전액을 익일 정산해 지급한다. 익일 배송 서비스인'스마일배송'은 출고일 기준 90% 익일 정산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판매자가 믿고 판매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안전한 플랫폼을 구축해온 만큼 명절 대목을 함께 만들어갈 판매 셀러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멤버십 개편… '다이아몬드 블랙' 신설
- 삼성, 평택 4공장 '6세대 D램' 투자 확정...메모리 전략기지로 내년 6월 가동
- 현대차, 일본에서 전기차 체험행사 개최…토요타·테슬라 차주 첫 초대
- 파나소닉코리아, 내달 30일까지 고객감사 '파나소닉 스페셜 위크' 행사 개최
- 특급호텔 열에 아홉 시몬스 선택...프리미엄 침대 '기준'
- 비투지, 2026년 의료기기용 GaN 반도체 양산…“韓·日 협력”
- 이재명, 대전·세종에서도 낙승… 이언주·전현희, 최고위원 5위 다툼 치열
- '여야정 협의체' 줄다리기에 힘빠진 협치
- 케이메디허브, 2026년까지 푸로세미드 의약품 개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13〉 [AC협회장 주간록23] 스타트업 실패와 재창업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