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매혹적인 분위기로 팬심을 흔들었다.
화사는 8월 11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잠은 언제 오려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뱀무늬가 인상적인 민소매 티셔츠에 짧은 반바지를 입고 있다.
한편 화사는 지난해 9월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10월 '칠리'(Chili)를 연이어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화사가 매혹적인 분위기로 팬심을 흔들었다.
화사는 8월 11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잠은 언제 오려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뱀무늬가 인상적인 민소매 티셔츠에 짧은 반바지를 입고 있다. 입술을 쭉 내미는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귀여움과 섹시함이 혼재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발산,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한편 화사는 지난해 9월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10월 '칠리'(Chili)를 연이어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여름 대표 행사인 '워터밤 2024' 무대에 올라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송윤아, 알고보니 부모님 판박이…세상 떠난 父에 “보고 싶어” 먹먹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눈 맞거나 뺨 맞거나‥연애vs불화설, 극과 극 ♥온도차 [스타와치]
- 이동욱X샤이니 민호→주상욱♥차예련, 올림픽 탁구 중계서 포착‥동메달에 환호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 중3딸 기획사 연락多, 막내는 연기 욕심”(아형)[어제TV]